전국적으로 많은 포장이사 업체들이 생기면서 어떤 업체가 진짜 좋은 업체인지 확인하기가 쉽지 않다. 이사라는 서비스 자체가 수 년에 한번 이용할까 말까 한 것이기 때문에 경험에 의해 좋은 업체를 판별하기도 힘들다. 무턱대고 싼 업체를 찾자니 다른 부분에서 걱정이 되고, 서비스평이 좋은 곳만 추구하자니 비용이 만만찮다.

이사를 해야 하는데 업체를 어디로 결정해야 할지 정하기 힘들다면 전국 포장이사 비교견적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현실적인 대안으로 손꼽힌다.

포장이사비용, 이삿짐센터가격비교 서비스는 온라인 상에서 이사할 주소, 날짜 정도의 간략한 정보만 남기면 포장이사 업체들이 견적을 내어 비교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곳으로, 이사몰(http://2424.net/2424order/net2.php)을 원조격으로 꼽을 수 있다.

가을철 이사 성수기를 앞두고 연일 포장이사 비교견적 요청 건이 수없이 들어온다고 하는 이사몰은 인기 있는 이유를 제휴된 포장이사 업체들의 신뢰도라고 말한다. 포장이사가격비교 이사몰은 전국 단위의 포장이사 업체들과 제휴해 포장이사 견적 신청 시 업체들의 견적신청으로 이사계약이 시작되는데, 제휴 과정에서 업체를 확인하고 있어 1차 검증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이렇게 검증되어 제휴된 업체는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강서구포장이사 등 서울 전 지역은 물론 인천포장이사, 부천, 김포, 시흥, 광명, 고양, 일산포장이사, 파주, 의정부,수원포장이사 등 경기권과 대전포장이사, 천안(아산)포장이사, 대구포장이사, 창원(마산)포장이사, 부산(김해)포장이사, 광주포장이사, 울산포장이사, 전주,목포,여수포장이사 등 전국지역에 걸쳐 약 500여 곳에 달한다.

특히 이사몰은 2015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과 서울특별시 표창장을 수상하기도 해 포장이사의 품질을 한 단계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포장이사업체순위 1위를 자랑하는 이사몰 관계자는 “예전에는 이사는 그냥 짐만 옮겨준다는 1차원적인 개념이었지만, 지금은 토탈 이사 서비스라는 명칭이 생길 정도로 이삿짐 이동뿐만 아니라 정리정돈, 입주청소, 이사청소(http://www.24st.co.kr), 에어컨 설치 등 삶의 터전을 옮기는 만큼 다양한 부가적 서비스들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어 서비스 품질이 중요하게 됐다”며 “때문에 무엇보다 업체선정이 관건이고 여기에 저렴한 이사비용까지 병행되면 금상첨화다”고 전했다.

포장이사잘하는곳 으로 유명한 이사몰이 포장이사 전문업체들의 우선 검증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올 가을 성수기 포장이사는 이사몰에서 업체를 찾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이사몰은 공식 홈페이지 외 전국 대표번호 1588-1474로 문의 및 견적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