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이슈&토픽
동안열풍,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 간단한 시술로 젊어질 수 있다면

최근 동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매우 높아져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외모가 개인의 경쟁력으로 부각되면서 외모 관리를 위해서 피부과나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많이 늘었다.

과거에는 안면거상술 등 주름제거 수술이 주를 이루었지만 긴 회복기간과 고가의 진료비 부담으로 일반인들이 쉽게 접근하기 어려웠다. 하지만 최근 그에 버금가는 효율적인 시술법들이 도입되어서 많은 이들이 간편하게 동안외모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었다.

부천, 부평, 인천 등지에서 일명 ‘뱀파이어 리프팅’으로 유명한 메이플 피부(과) 성형외과의 양진백 원장은 “일단 생기면 가장 없애기 어려운 주름이 바로 팔자주름이죠. 대부분의 병원들은 필러를 이용 팔자주름을 해결하려고 하지만 팔자주름은 결코 쉽게 해결되는 않습니다. 팔자주름을 없애고 싶다면, ‘타이트 리프팅’이라는 최신 시술로 한결 젊어 보이고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이 사라지면 인상이 부드러워지므로 시술 전보다 일이 잘 풀린다고 말하는 이들도 많이 계십니다. 타이트 리프팅은 특수 실을 사용해 귀 앞쪽과 위쪽 등 몇 군데만 포인트를 준 다음 그 매듭을 당겨서 늘어진 주름을 완화시키는 방법입니다. 입가 팔자주름이나 처진 볼로 인해 리프팅 시술을 받는 경우 전신마취가 아닌 국소마취로 가능합니다.”라며 최근 각광받고 있는 뱀파이어 리프팅에 대해서 설명했다.

최근 도입된 뱀파이어 리프팅의 경우 30분이 채 안 걸리는 리프팅 시술로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회복이 빠르다.

이러한 뱀파이어 리프팅은 주름이 진행된 초기에 시술 받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이미 주름이 많이 잡힌 경우에는 서브큐라는 주사제와 병행하여 치료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서브큐의 경우 주사제이다 보니 시술 시간이 1~2분으로 매우 짧은 반면 그 효과는 2~3년간 지속될 정도로 효과적이다.

만약 코 옆에 팔자주름의 패인 정도가 심하다면 영구적으로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귀족수술도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이러한 귀족수술 역시 10분 내에 시술이 끝날 정도로 간편하면서도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이 없고, 부작용이 적어 인기가 많은 방법이다.

박상민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9.15  14:26:35
박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