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경매컨설팅 전문기업인 부자키주식회사 포인트옥션(대표 박준태 www.pointauction.co.kr)은 부동산경매 재테크 책 ‘자산을 블링블링 키우는 포인트경매’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젊은부자의 부동산 경매재테크』의 저자 박준태 대표를 필두로 6명의 부동산경매 전문가가 함께 참여하여 완성된 이 책은 심각한 사회•고용문제로 3포세대, 5포세대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불안한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이 시대의 젊은이들에게 왜 우리가 경매를 해야 하는지 설명하고 있다.

또한 ‘자산을 블링블링 키우는 포인트경매’라는 책 제목에서 말해주듯 부동산경매 전문가들이 탄탄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부동산경매 기본에서부터 실전사례까지 가감 없이 소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저금리시대 대법원경매로 재테크하는 방법에 대한 핵심 포인트를 짚어주어 부동산경매로 자산을 키우는 방법을 보다 쉽게 가이드해주고 있다.

경매 입문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포인트옥션은 카페 부동산경매로 자산을 키워라 네이버 카페와 카카오스토리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법원경매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포인트옥션 박준태 대표는 “기본적인 인내와 끈기만 있다면, 누구라도 경매를 시작할 수 있다.”라고 전했으며, “이 책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과 소통하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