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더웠던 여름의 계절이 지나가고 청명한 가을이 찾아오면서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가 푸석해지는 계절이 다가 왔다.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에 올라온 기미 등 피부고민에 빠진다.

기미 제거 팩이라고 알려진 장희빈미안법은 이런 피부고민을 하고 있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100% 천연팩이다. 이 천연팩은 기미주근깨제거, 잡티제거, 피부미백관리, 검버섯 제거 등에도 효과가 높아 여러 가지 피부질환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이 사용하고, 효과를 보고 있다

또 여기에 보습에 좋은 천연팩인 수로부인미안법을 같이 병행해서 사용할 경우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천연팩인 장희빈미안법의 효과가 두배로 높아져, 더 빠르게 기미치료를 할 수 있다. 피부에 보습력이 어느정도 있어야 천연성분들이 잘스며드기 때문이다.

수로부인미안법 뿐 아니라 보습력을 키워 줄 수 있는 것으로는 미안수가 있다. 미안수는 보습미안수, 잡티미안수, 트러블미안수가 있지만, 기미잡티제거에 쓰는 것 이라면 잡티미안수를 선택해 차로 우려서 먹거나, 스킨대용으로 사용하면 기미잡티치료에 많은 영향을 줄 수 있다.

보염서(www.boyeomseo.com) 관계자에 따르면 천연성분들이 피부에 완전히 침투 되는 시간을 기미잡티제거팩 후 3시간으로 측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그 안에 천연성분이 아닌 일반화장품이나, 화학성분이 첨가된 세안제 등을 사용할 경우 기미치료 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니, 알로에겔이나, 식물성 오일류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