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벨포트 민영훈 대표(오른쪽)가 박기호 한국능률협회인증원 부회장(왼쪽)으로부터 소비자가 선정한 대한민국 최고의 혁신상품 위너 인증서 및 상패를 수상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는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주관 ‘2015년 이노스타 대한민국 혁신상품 위너’ 생활·뷰티 부문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최고의 혁신 상품 위너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이노스타는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전문가와 소비자 평가를 통해 혁신성취도가 높은 상품·서비스를 선정해 기업에는 혁신 경쟁력을 장려하고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혁신 상품 소비의 지표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이노스타 대한민국 혁신상품 위너는 최근 1년간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1차 예비 후보풀 75만429건을 추출하고 분석해 최종 유효성이 높은 200개 혁신상품 및 서비스가 결정된다. 얼리어답터를 대상으로 혁신성 조사를 진행함으로써 최종 생활·뷰티 부문 2015 이노스타 혁신상품 위너로 선정한다.

벨포트는 2014년 9월 론칭 이래 단일 브랜드 매장 중심의 뷰티시장에 혁신을 일으켰다는 평가를 받아 최고의 혁신 상품 위너로 선정됐다.

벨포트 관계자는 “이노스타 인증은 유행과 대세를 좇기보다 개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내고 일상에 생기를 불어 넣는 아름다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온 벨포트의 혁신성과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특별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