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조 308 / 사진 = 한불모터스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tvN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식)’에 푸조 308·508, 시트로엥 C4 피카소 등 차량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KBS 드라마 ‘너를 기억해’, SBS ‘냄새를 보는 소녀’ 등과 같은 드라마를 비롯해 영화와 예능·웹 드라마까지 다양한 분야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차량을 지원하고 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각 모델들이 가진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의도에서다.

극 중 주인공 하노라(최지우)의 남편이자, 심리학과 교수 김우철 역을 맡은 최원영은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인 푸조 508을 타고 등장한다. 세단의 우아한 품격과 안락한 공간, 역동적인 주행성, 우수한 연비까지 두루 갖춘 매력을 선보인다. 무용학원을 운영하는 최지우의 고등학교 동창 ‘라윤영’ 역의 정수영이 타고 등장하는 시트로엥 C4 피카소는 유니크한 디자인, 다양한 편의 사양과 호쾌한 주행성능 등 전문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모델이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는 꽃다운 19세에 덜컥 엄마가 되어 살아온 지 20년이 된 하노라(최지우)가 대학에 입학해 난생처음 캠퍼스 라이프를 겪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