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를 맞아 명절 선물에 대한 선호도도 많이 변하고 있다. 하지만 100세 시대의 이면에는 노령화로 인한 만성질환과 그로 인한 ‘건강하지 못한 여생’이 존재하는 것도 사실이다. 이미 국내 65세이상 인구의 60.5%가 만성질환을 3종류 이상 앓고 있다는 조사에서 볼 수 있듯이 점점 삶의 질이 중요시 되고 있다.

세 이상의 대표적인 만성질환인 당뇨, 고혈압, 암, 심혈관질환, 뇌혈관질환 등 대다수 성인병의 특징은 완치가 어렵다는 것이다. 이러한 질환들은 생활 습관병으로 불릴 정도로 식습관, 운동과 관계가 깊다. 이것이 혈액순환, 염증, 면역력 강화 등 기본적인 건강유지가 중요한 이유이다.

유기농 인증과 유기가공 식품 인증을 받은 국내 유일의 새만금유기농꾸지뽕 농업법인의 이정모대표는 건강이 선행되지 않은 100세 시대는 고통의 100세 시대라고 말한다.

과거 이대표의 어린 시절인 1950~60년대에는 시골장터에 가면 단순 소화제를 북장구를 치면서 소위 ’만병통치약’ 이라며 팔았었다고 한다. 모든 병을 다 낫게 하는 만병통치약이 지구상에 존재하지는 않겠지만 혈액순환, 염증, 면역력만 개선 시킬 수 있다면 기본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고 한다.

이렇게 기본적인 몇가지를 해결하다 보면 덩달아 다른 증상도 호전되는 경우가 많다는데 예를 들면 당뇨 때문에 복용한 식품 덕분에 생리통, 갱년기, 요실금 등 부인병에 효과를 보았다던가, 고혈압 때문에 복용한 식품이 관절 등 각종 염증으로 인한 통증과 여드름, 치질 등을 개선한 사례가 많이 발견되고 있다고 한다.,

가시가 센 토종 꾸지뽕만을 고집하는 새만금 유기농 구지뽕 농업법인이 유기농 구지뽕 진액을 출시하였다유기농인증제호과 유기가공식품인증제호을 보유한 기술력으로 생산된 유기농 꾸지뽕은 추석 맞이 효도선물용으로월일까지 구매시는박스 구매시 한 박스를 더 드리는특판 행사 중이라고 한다

새만금유기농꾸지뽕에 대한 상세 정보는 블로그 (http://blog.naver.com/she4488)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담전화 (010-3454-8666)를 이용하면 된다.

점점 ‘행복의 조건은 건강’이 되어가고 있는 요즘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