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름제거와 콜라겐을 재생시켜 손상된 피부조직을 복원해주는 ‘리쥬란힐러’ 시술이 인기다. 리쥬란힐러는 동안 시술의 떠오르는 강자로, 연어에서 추출한 인체 적합 물질을 피부진피층에 주입하는 ‘힐링주사’ 시술이다.

인공물질이 아닌 특수 DNA 물질인 ‘폴리뉴클레오티드 PN(Polynucleotide)’를 피부속에 주입하기 때문에 거부반응 및 부작용이 적어 안정성이 뛰어나며, 시술 후 유·수분 밸런스 조절, 피부톤 개선, 피부탄력 개선, 주름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모공축소, 피부보호막재생, 피부톤정화, 리프팅효과 등도 나타난다.

리쥬란힐러의 시술 부위는 그늘진 피부나 목주름, 쇄골V라인, 손등 등으로 매우 다양하며, 2~3주 간격으로 약 4회 정도 시술을 받으면 더욱 만족도 높은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된다. 무엇보다 시술 후 특별한 회복 기간이 없어 곧바로 대외활동이 가능하며, 바쁜 직장인은 물론 어두워 보이는 피부로 고민 중인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가 높다.

리쥬란힐러는 단독 시술을 했을 때 피부재생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병행 시술을 진행할 경우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시술이다. 부작용 없는 안전한 제품이라 하더라도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받아야 만족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

현재 메이드유는 쁘띠시술에 대한 지속적인 스터디와 수많은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병원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환자의 개인적 특성에 따라 일회용 카테터 혹은 마이크로니들을 사용해 타병원과는 차별화된 높은 숙련도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시술전 또는 시술시, 시술 후 나타날 수 있는 통증을 50% 이상 감소시키기 위한 메이드유만의 특별 노하우로 3가지 마취법과 시술법, 진정법을 적용해 리쥬란힐러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쥬란힐러와 함께 크라이오테라피, 오메가라이트 시술을 동시에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메이드유에서는 10년 젊어지는 ‘리쥬란힐러 런칭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adeu.co.kr)를 참고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