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는 추석을 맞아 ‘2015 탐앤탐스 추석선물세트(이하 추석선물세트)’ 7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가정과 사무실,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탐앤탐스를 즐길 수 있는 제품부터 커피 애호가들을 위한 핸드드립 커피세트까지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구성했다.

우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커피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액상커피 선물세트'와 '둘만의 커피브레이크 세트'가 준비됐다.

탐앤탐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물 또는 우유에 부어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즐길 수 있다. 온도와 상관없이 잘 섞여 야외에서도 HOT, ICE 등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총 30개입으로 블랙, 예가체프 블렌드, 스위트 아메리카노 총 3종의 액상커피가 들어있다.

'둘만의 커피브레이크 세트'는 간편한 핸드드립 방식으로 내려 마실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와 커플 머그컵을 제공해 커플 아이템으로 인기다.

'더치커피 시다모'는 12시간에 걸쳐 저온수로 추출해 순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커피의 와인’이라는 애칭답게 와인병 모양의 유리병에 담아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더치커피 시다모 750ml 단품 및 동일제품 2병과 티팟 글라스가 포함된 '더치커피 선물세트' 2종으로 판매하고 있다.

'더 칼립소 핸드드립 커피세트'는 커피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선물세트다. 직접 원두를 갈아 드립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도록 싱글오리진 원두 2종(예가체프/케냐AA)와 핸드 커피밀, 커피 메이커 등으로 구성돼 홈카페용으로도 손색 없다.

'스마티 선물세트'는 티팟과 차 2종(치자우롱차/장미우롱차), 글라스로 구성돼 깊어가는 가을 따뜻한 티타임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커피앤티 선물세트'는 탐앤탐스의 삼각티백 커피와 허브티 2종(페퍼민트/캐모마일), 머그컵으로 구성돼, 티와 커피를 함께 즐기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2015 탐앤탐스 추석선물세트’는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