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가 변했지만 ‘남자는 능력, 여자는 미모’라는 말은 여전히 불변의 법칙인 듯하다. 바쁜 일상 속 가운데 우리 주변에서는 쁘띠 성형에 관심을 가지며 동안 얼굴을 가꾸는 사람들을 흔하게 찾아볼 수 있다. 덕분에 밋밋하고 울퉁불퉁한 이마라인, 꺼진 볼살과 무턱을 살려주는 필러 ‘레스틸렌’의 인기도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레스틸렌’은 미간이나 입가의 좁고 깊은 주름을 없애는 데 효과적인 시술이다. 인체 구성성분과 동일한 히알루론산이 주성분이며, 히알루론산 성분은 인체의 모든 기관 피부 세포를 접착시키고 윤활유 역할을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피부의 수분증발을 막는가 하면 미간이나 입가, 이마, 눈가 등에 있는 주름을 개선시키고, 얼굴 볼륨까지 전체적으로 살려준다. 레스틸렌 시술은 인체에 주입한 히알루론산이 체내에 점차 흡수되어 부작용이나 붓기 등이 거의 없다. 때문에 매우 안전하다. 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분을 끌어들이는 등 최초의 볼륨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특성이 있어 효과는 오랜기간 유지된다. 이 때문에 우수성까지 뛰어나다는 평이다.

레스틸렌 시술은 안정성과 우수성이 뛰어나지만 시술 시 풍부한 경험 및 노하우를 갖춘 병원 또는 의료진에게 받아야 사전에 부작용을 방지하고, 만족도 높은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된다. 밋밋한 얼굴 부위에 볼륨감을 넘치게 만들어 동안 얼굴을 갖고 싶다면 이마필러, 무턱필러 등 얼굴 전체 부위에 적용 가능한 레스틸렌 시술을 안전하고 효과 있게 시술하는 곳 비포앤애프터클리닉에서 보다 자세한 상담받아 보길 바란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은 청담동에서 13년 동안 각 분야별 전문가의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미용성형수술, 피부, 메디컬 에스테틱, 비만클리닉, 바이오 코스메틱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상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찾아주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에 병원 개원 13주년을 맞은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은 현재 고객 감사이벤트로 이마필러, 무턱필러, 동안스킨케어, 주름리프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미국 FDA 승인을 받은 100% 히알루론산 레스틸렌 정품만을 사용해 환자는 보다 안전하면서도 다양한 시술을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용까지 합리적이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비포앤애프터클리닉 홈페이지(http://www.bnaclinic.co.kr) 또는 대표번호(02-544-161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