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 www.enblanc.co.kr )은 '2015고객감동경영브랜드대상'에서 친환경제품 물티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는 앞서 '2015 대한민국 신뢰브랜드대상'과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수상에 연이은 성과로, 앙블랑 아기물티슈가 브랜드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스포츠동아에서 주관하는 '2015고객감동경영브랜드대상'은 산업의 각 분야에서 최고의 상품과 고객감동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부문별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하는 시상이다.

㈜앙블랑 관계자는 “앙블랑 아기물티슈가 업계최초 최단기간 고객감동경영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요인은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아이중심의 안전한 제품과 품질력,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제품과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아물티슈 앙블랑 ‘프리미엄 블랙&화이트’는 친환경, 천연 콘셉트로 아기의 건강과 자연을 우선으로 생각하여 3년간 심혈을 기울여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나무로부터 셀룰로오스를 채취해 만든 최고급 레이온 100%의 고품격 친환경물티슈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24가지를 넣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다. 또한 천연 보존제 성분만을 사용하여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물티슈로 사용해도 안전하며 출산선물로 엄마들 사이에 많은 추천과 호응을 얻고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물티슈가 주로 아기를 키우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만큼 안전이 첫 번째”라며, “아이를 키우는 부모 입장에서 안전한 제품을 만들고 아이중심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