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2일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에 신규 자동차 및 아이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6성 자동차 8종을 비롯한 신규 자동차 12종과 기존 A등급 보다 더 높은 능력치를 지닌 S등급 아이템을 포함한 신규 아이템 137종이 새롭게 공개됐다.

또 다양한 공격 패턴을 지닌 신규 보스 ‘다크라이더’가 등장하고 높은 난이도만큼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보스전을 추가해 스릴 넘치는 재미를 더했다.

넷마블게임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6성까지 성장이 가능한 자동차 3종 중 원하는 자동차 1종을 100% 제공하고, 오는 3일까지 그랑프리 모드에서 플레이 시 획득한 점수의 2배를 지급한다.

단 신규 보스전과 차량지급 이벤트는 구글플레이에서만 확인 가능하며, 빠른 시일 내에 애플앱스토어에도 업데이트를 진행해 모든 이용자가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넷마블게임즈 이정호 본부장은 “신규 콘텐츠 추가 외에도 알림 메시지 기능 세분화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개선작업을 함께 진행해 한층 더 쾌적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함께 차차차2’만의 질주 쾌감과 성장의 재미 등을 잘 살릴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6월 10일 출시한 ‘다함께 차차차2’는 실감나는 3D 그래픽,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1대1 대전 및 최대 4인 대전, 원하는 차량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제작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대거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2000만 이용자가 즐긴 전작의 화제성과 한층 통쾌한 액션 레이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진화된 게임성에 힘입어 출시 5일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등극, 10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 등 기록을 세우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