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이슈&토픽
아름답게 가을 맞이하기 위한 방법…‘필러’가 정답

결점 커버-자연스런 효과 ‘필러’로 동안 얼굴 찾기
더위가 한 풀 꺾이고 때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많은 여성들은 피부관리, 미모관리에 한창이다.

식단조절과 운동 등 다이어트를 비롯해 팩이나 마사지 등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관리부터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외모의 변화를 꿈꾸기도 한다. 그러나 기대했던 만큼 결과물이 나오기 힘들기도 하고 시간과 돈이 많이 필요하기도 하다.

때문에 아름답게 가을을 맞이하기 위해 보톡스나 필러, 윤곽주사, 실리프팅 같은 간단한 쁘띠성형을 찾는 이들은 더욱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쁘띠성형 중에서도 필러는 인기가 높다. 주사 방식의 간단한 시술이기 때문에 위험부담이 덜하고 단시간에 자연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강남 티에스성형외과 이상균 원장은 필러는 인위적인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채워줄 수 있어 수술에 비해 부담이 덜하다며 자신의 결점을 커버해 볼륨을 채워주기 때문에 시술 후 만족감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 원장은 “최근 필러 시술에 있어서 가장 많이 원하는 부위는 코이다. 특히 젊은 층에서 주로 코를 많이 원하며 애교살, 팔자주름 개선, 짧거나 밋밋한 무턱 부위도 많이 찾는 편”이라고 언급했다.

코 필러 시술은 쁘띠성형 중 간단하면서도 회복이 빨라 각광 받고 있는 대표적인 시술로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조그만한 변화에도 얼굴전체의 변화가 크다는 느낌을 준다.

또한 애교살은 눈 밑에 도톰한 부위로 적당한 살집은 인상을 더 환하고 활발하게 보이게 만들고 팔자주름은 필러를 주입해 볼륨감을 채워주면 생기 있는 얼굴 이미지를 연출해 준다.

이상균 원장은 필러 시술과 관련해 자칫 실수 할 수 있는 부분과 숙지해야 할 사항에 대해서도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이 원장은 “필러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보통 히알루론산 필러를 가장 많이 사용한다”며 “이에 대화제약의 아말리안이나 레스틸렌, 쥬비덤 등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특히 1년 이상의 지속 효과를 유지하는 대화제약의 아말리안 필러가 다른 필러에 비해 유지기간도 길고 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들어주는 특징이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 원장은 “필러의 가장 큰 부작용은 극히 드물지만 실명의 위험이 있다는 점”이라며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많은 경험을 쌓은 의사를 고르는 것과 시술 전에 충분한 상담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자신의 시술철학을 밝혔다.

박상민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9.01  15:37:07
박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