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가시기 시작하면서 주춤하던 모기가 뒤늦게 기능을 부리기 시작했다. 가을모기는 여름모기보다 더 독하고 무섭다. 가을 모기에 물렸을 때 더 따끔하며, 물린 자국도 유난히 오래간다. 그 이유로 가을 모기는 많은 양의 혈액을 흡혈해서 산란하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가을 모기는 다른 계절에 비해 타액을 체내로 훨씬 더 많이 보낸다. 특히, 가을에는 여름에 비해 습도가 낮아 피부가 건조해져, 같은 모기에 물려도 가려움을 더 느끼게 된다.

한 없이 더운 여름 탓에 캠핑을 미루던 사람들이 보다 날씨 좋은 가을에 야외활동 및 캠핑을 더 많이 가기 시작했다. 이때 가을모기에 물리기 싫어하는 사람들은 부피가 큰 전기 모기퇴치기를 사용하곤 하지만 무겁다는 이유로 화학성분이 들어간 모기기피제를 사용한다. 그러나 얼마 전 '모기기피제 발암물질 논란'이라는 기사가 나면서, 사람들은 천연 모기향이나 모기퇴치법에 효과적인 천연으로 된 제품을 찾고 있다.

(주)헤븐센스컴퍼니는 이러한 분들을 위한 ‘캠퍼스 아웃도어 시트로넬라 시리즈’을 출시하였고 감성캠핑용품을 찾는 캠퍼들로부터 빠른 입소문을 타며 추천을 받고 있다. 천연제품인 헤븐센스컴퍼니의 캠퍼스 시트로넬라 시리즈는 아는 사람은 이미 다 아는 센스 있는 감성캠핑 필수용품으로 캠핑용품 키트를 찾는 이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모기들이 가장 싫어하는 천연 시트로넬라 에센셜 오일로 제작된 캠퍼스 아웃도어 시트로넬라 시리즈의 캠퍼스 점보 스틱은 3종의 향이 주를 이루며 로즈 시트로넬라, 자스민 시트로넬라, 그리고 라벤더 시트로넬라 향이 있고, 캠퍼스 미니 스틱 또한 일랑일랑 레몬그라스, 자스민 레몬그라스, 그리고 라벤더 레몬그라스, 이렇게 3가지 향으로 이룬다. 또한, 편리하게 모기를 쫓을 수 있는 캠퍼스 틴 캔들의 향은 로즈 시트로넬라, 자스민 시트로넬라, 그리고 라벤더 시트로넬라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캠퍼스 100% 시트로넬라 천연 모기퇴치 스프레이가 포함된 캠핑 키트 구성으로는 ‘정글의법칙’에도 나온 점보스틱, 시트로넬라 틴 캔들 3종, 그리고 캠퍼스 천연 모기퇴치스프레이까지 캠핑용품풀세트로 자리 잡으며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얼마 전 모기기피제에 대한 부작용이 뉴스에서 보도되어 이슈가 되었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모기기피제 제품들은 인체에 해를 줄 수 있는 ‘디에칠톨루아미드(Diethyltoluamide)' 성분이 함유된 것으로 밝혀져 논란이 되고 있다. 부작용으로는 디에칠톨루아미드 성분이 피부를 통해 몸 속에 과다 흡수되면 구토, 어지럼증, 기침, 발진 등을 유발하고 영유아에게는 손발 떨림, 수면장애 같은 신경학정 문제를 발생시킨다. 디에칠톨루아미드는 모기기피 효과를 주는 성분으로써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지만, 6개월 미만 아이와 임산부 사용금지이며 인체에 해로운 영향을 주어 사용제안횟수나 주의사항이 많아 가급적이면 사용하지 않는 것을 전문의들은 권유하고 있다.

이에 따라 (주)헤븐센스컴퍼니에서는 가을모기퇴치를 위해 아기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캠퍼스 시리즈의 천연 성분으로 우리 가족 지킴이 캠핑용품 키트세트를 내놓았다. 소비자들에게 각광받는 인기비결은 디에칠톨루아미드(Diethyltoluamide)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천연 제품이기 때문이며, 순수허브인 시트로넬라와 레몬그라스에서 자연친화적 성분 추출하여 피부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해로운 화학 살충성분 일체 미사용)하기 때문이다.

자연의 진리로 제작되어 강력한 효과를 보여주기 때문에 어디서든 가을모기 없이 편하게 야외활동이 가능하다. 야외 및 텐트 주변에는 캠퍼스 점보 스틱을 땅(흙/화분 등)에 꽂아 사용하고 캠퍼스 시트로넬라 틴 캔들과 천연 모기퇴치법 스프레이는 야외 실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해서 편리함을 통하여 인기몰이 중이다. 캠퍼스 100% 천연 시트로넬라 스프레이에 함유된 ‘KHC-200' 성분은 가을 모기(벌레)퇴치 효과를 극대화 시키지 위해, 일본 파나소닉 에코 솔루션에서 실험을 통해 개발한 성분이며, 이미 일본에서는 ‘벌레 기피제’ 천연성분으로 허가를 받은 상태이다.

캠핑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캠퍼스 시트로넬라 시리즈는 이미 수많은 캠핑족들이 사용하는 감성캠핑의 필수품이 되었으며 상품후기도 100명 중 100명 모두 만족하여 승승장구 중이다. 벌레가 득실거리는 '정글의 법칙' 방송에서도 사용된 캠퍼스는 확실한 효과가 인증되어 모기 없는 편안한 가을밤을 보내며 감성캠핑을 동시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천연 시트로넬라에 플라워 에센셜오일을 블랜딩하여 산뜻한 아로마향과 모기퇴치 효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용품 키트는 세트 박스에 손잡이가 있어 휴대하는데 매우 간편하며, 취향대로 골라가면서 개별로도 구매 가능하면서 하나씩 챙길 필요 없이 할인된 금액으로 캠핑용품 키트 세트로도 구매할 수 있다. 메이저 온라인 사이트뿐만 아니라, 대형 캠핑매장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으며, 국내 네이버, 다음, 네이트 3대 포탈과 구글에서 "캠퍼스 시트로넬라"를 검색하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텐트를 가지고 있거나 캠핑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최고의 선물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주)헤븐센스컴퍼니 담당자는 “캠핑을 좋아하지만 이것저것 챙겨야 할 장비가 너무나 많은 캠핑, 캠핑을 좋아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캠퍼스 캠핑용품 키트'는 최고의 선물이다. 캠핑계 유명인사 "쭌이야기"(본명 김준성)님은 이미 캠퍼스 애용자로 유명한데, 캠핑족들도 인정한 캠퍼스 시트로넬라 시리즈로 이제 평범한 캠핑, 일반적인 캠핑은 더 이상 매력적이지 않으며 이제 감성캠핑이 대세다. 캠퍼스로 모기 대신 향기와 함께 멋있고 분위기 있는 진정한 캠퍼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가을 모기 퇴치법으로 감성캠핑용품 모기향인 캠퍼스 시트로넬라 시리즈를 사용하기 위한 장소로 캠핑, 낚시, 한강 데이트, 텃밭, 농사, 야외활동 시에 추천하며 오프라인 매장 분스(BOONS), 핫트랙스(HOT TRACKS), 아트박스(ARTBOX)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캠포리안, 가야미, 고사우스, 문로켓, 캠핑어플, 오에스컴페니 등의 캠핑 매장에서도 살 수 있다. 현재 헤븐센스몰(www.heavensense-mall.com)에서 캠퍼스 캠핑용품 키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미니 라이터를 증정하고 있다. 인기가 높은 상품 정보로 헤븐센스 소라 플라워 디퓨저, 프레시 코스트 왕관 자동차 방향제, 종이 차량용 방향제, 몰디브 크리스탈 디퓨져, 클린 코튼 인프라이빗 걸이형 사쉐 방향제, 나그참파 HEM 인센스 스틱, 헤븐센스 트리니티 미니 플라워 디퓨저, KBO 한국프로야구 유니폼 차량방향제, 아로마틱 브레이커 언더더시트 차량용 방향제, 헤븐센스 에어블리스 스위트 블라썸 등이 있으며 9월 달에는 새로운 신상 디퓨저를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