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이 은행 금리가 낮은 시대에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은데 마땅히 부동산 정보도 없고 투자 할 곳을 찾지 못하는 초보 투자자들이 부동산 분양정보 어플 ‘투자의신’을 주목하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인천 송도, 영종도, 서울 마곡지구는 지금은 개발 단계여서 거주환경이 불편할지 모르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발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청라, 영종도와 더불어 송도신도시는 인천 경제자유구역 중 개발속도가 빠른 지역 중 하나다”라며 “투자가치로 주목해야 할 지역은 영종도, 송도신도시, 청라지구, 김포신도시, 마곡지구, 위례신도시, 판교, 문정지구, 배곧신도시, 세종시를 주목 할 지역이다. 지방 아파트 중 투자지역은 현재 대구, 부산이 가장 뜨거운 지역이다”라고 현재 뜨고 있는 부동산 시장의 블루오션에 대해 전했다.

반면 초보 투자자들은 아파트 투자, 오피스텔 투자, 상가 투자, 빌라 투자, 타운하우스 투자, 전원주택 투자 등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어도 전문가가 아닌 이상 부동산 정보도 없고 때문에 투자 할 곳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한다.

이에 부동산 분양정보 어플인 ‘투자의 신’이 인기를 끌고 있다.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부동산 투자자들로 구성 된 ‘투자의 신’은 많은 투자자들이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로 행복한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부동산 투자자는 직접 발로 뛰어 분양정보와 투자처를 알 수 있었지만 ‘투자의 신’ 어플에는 아파트 분양, 수익형 호텔 분양, 오피스텔 분양, 상가 분양, 빌라 분양, 타운하우스 분양 등의 정보를 한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다.

이미 특허와 상표 등록 신청을 끝마친 ‘투자의 신’은 투자자들의 입소문으로 부동산 분양시장에서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 ‘투자의 신’은 현재 부동산 분양 현장 등록 수 1위, 투자자 이용자 수 1위, 검색 수 1위로 대한민국 1등 부동산 투자 분양정보 어플로 자리 잡았다.

또한 모바일 어플이기 때문에 투자자들이 알기 쉽고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투자의 신’의 부동산 투자 상담은 실버회원, 골드회원, VIP회원 고객들 중심으로 투자 전문가가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부동산 투자에 앞서 투자자가 궁금했던 물건의 투자 안전성의 검증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 등급에 따라 안전한 투자처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많은 초보 투자자들은 부동산 시장에 정보 없이 투자하는 것에 불안함을 가지고 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생각이 지배적이어서 회원 가입자 수는 급격히 늘고 있다.

‘투자의 신’ 어플은 홈페이지 (http://투자의신.com)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구글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상담문의 : 1670-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