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코트야드메리어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가 개관 6주년을 맞아 통큰 이벤트 타임 투 셀러브레이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본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6주년 기념 키트에는 여섯 가지 선물이 담겨 있다. 특별히 럭키 드로우 이벤트인 <플랜 유어 이스케이프 Plan your escape> 에는 도쿄, 발리, 방콕, 싱가포르, 상하이, 하노이, 6개 도시에 위치한 메리어트 호텔 숙박의 행운을 담았다.

도쿄, 발리, 상하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과 JW 메리어트 하노이, 르네상스 방콕, 메리어트 싱가포르 호텔이다. 패키지 당 1장씩 제공되는 응모권을 작성 후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 1일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 여섯 명을 선정한다.

이외에도 가을의 향기를 담은 디퓨저, 총 주방장이 엄선한 여섯 가지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권(2인), 다음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조식뷔페 할인 쿠폰, 복불복 선물 증정권, 타임스퀘어 주요 매장 할인권이 담긴 바우처 북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15만 5천원부터 이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MoMo Café’에서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9월 생일자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월 생일 고객 방문 시, 케이크 1개와 와인 2잔을 제공하며 (생일 고객 포함 테이블에 한함), 개관 기념일과 동일한 9월 21일 생일 고객은 무료로 식사를 이용할 수 있다.

단, 모든 혜택은 신분증 상의 양력 생일 기준이며, 증빙서류를 제시해야 한다. 9월 생일자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런치뷔페는 3만 2천원, 디너뷔페 4만 9천원부터 이며, 모든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이근직 총지배인은 “지난 2009년 9월 개관 이후, 6년동안 변함없이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을 아껴준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써, 스마트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