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병자리: 긴장감을 유지해야

종합운: 하나의 문제를 해결하면 또 다른 문제가 나타나는 시기입니다. 한 고개를 넘었다고 해 마음을 놓아서는 안 됩니다. 이번 한 주는 긴장의 끈을 늦추지 말고 주위 상황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은 두 사람의 애정을 다시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싱글도 오랜 시간 함께 할 만한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경제운: 재물운의 흐름은 전체적으로 순조롭고 좋은 편입니다. 다만 소비나 지출을 자제하지 못해 곤란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 4

* 물건 : 향수

* 장소 : 미용실

* 색깔 : 그린

 

◆ 물고기자리: 서두르지 말 것

종합운: 이번 주는 일을 할 때에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서두르다 되면 잘 진행되던 일들도 어긋날 수 있습니다. 거의 끝났다고 생각하는 일들도 확실하게 마무리하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불만이 생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싱글은 누군가에게 먼저 다가서기 보다는 상대가 다가오기를 기다려 보면 좋을 것입니다.

경제운: 평상시 소비 패턴을 유지하면 지내세요. 모임이나 술자리가 있다면 더치페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 6

* 물건 : 금속 액세서리

* 장소 : 서점

* 색깔 : 그레이

 

◆ 양자리: 마음을 비워야

종합운: 작지만 신경 써야 할 일들이 많으니 주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스트레스도 심해지고 불안감이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작은 일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마음을 비우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은 공과 사를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소개팅보다는 미팅에 나가보도록 하세요.

경제운: 혼자 움직이는 것보다 누군가와 같이 한다면 더욱 재물이 따를 것입니다. 다만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고 해서, 지금 하는 일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1, 1

* 물건 : 꽃

* 장소 : 영화관

* 색깔 : 화이트

 

◆ 황소자리: 긍정적인 생각

종합운: 마치 가을을 타는 듯 센티멘털해지거나 감성적인 기분이 들 수도 있습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밝은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도록 하세요. 얼굴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친구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은 잠시 데이트를 미루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의사 표현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경제운: 새롭게 수입원을 확보하거나 재물을 늘리려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가만히 누워서 감이 익어서 떨어지기를 기다려서는 안 됩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 5

* 물건 : 와인

* 장소 : 공연장

* 색깔 : 베이지

 

◆ 쌍둥이자리: 내 것은 내가

종합운: 다른 사람이 가져가기 전에 먼저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누가 자신을 챙겨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자신의 것은 자신이 챙겨야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뺏기고 나서 뒤늦게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다른 이성의 유혹에 주의해야 합니다. 싱글이라면 소개팅에 나가보도록 하세요.

경제운: 어느 정도 돈을 써도 될 만큼 여유로운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식사라도 대접하며 덕을 쌓아두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1, 4

* 물건 : 신문

* 장소 : 먹자골목

* 색깔 : 레드

 

◆ 게자리: 딜레마

종합운: 어쩌면 주변 사람들과의 의견 차이로 갈등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딜레마에 빠져 시간만 허비하지 않도록 하세요. 가장 급한 일부터 하나씩 처리해 나가다 보면 어느 순간 모든 고민이 풀려있을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너무 평화롭다 못해 단조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취미나 관심 있는 분야의 동호회에 가입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경제운: 크게 목돈이 나가는 것도 아닌데, 자꾸만 돈이 나가는 시기입니다. 어디다 돈을 쓰는지 누가 물어보더라도 딱히 답할 말도 없을 것입니다. 물건이나 쇼핑을 할 때는 좋고 나쁨을 떠나서 필요한지, 필요 없는지를 따져 보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5, 6

* 물건 : 손수건

* 장소 : 바닷가

* 색깔 : 네이비

 

◆ 사자자리: 어떻게 네가

종합운: 주변 운의 흐름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한 주입니다. 일이나 학업 등 자신의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흐름을 방해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니 주의하세요.

연애운: 싱글이라면 사람들과의 모임에서 마음껏 자신을 뽐내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열린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세요.

경제운: 고정 수입 이외에 부수적인 수입이나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 줄 때는 받지 못하더라도 부담 없는 선에서 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 3

* 물건 : 모자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옐로우

 

◆ 처녀자리: 이리 저리

종합운: 이리 저리 다른 사람들에게 휘둘리는 시기입니다. 손윗사람이나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끌고 가는 형세입니다. 자신의 뜻에 상관없이 다른 사람에게 끌려 다니다 보니 짜증이 쌓일 수도 있습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사소한 갈등이 있겠지만 큰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경제운: 금전적으로 좋은 기회를 얻거나 새로운 수입원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하는 분들에게 좋은 시기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 5

* 물건 : 선글라스

* 장소 : 대중교통

* 색깔 : 핑크

 

◆ 천칭자리: 맺힌 것은 풀어야

종합운: 다른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이나 불만이 있다면 풀고 넘어가세요. 상대방이 먼저 다가오기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다가서는 것도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이나 문제가 있다면 한시라도 빨리 해결하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양보하는 모습을 보이세요.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나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기대 이상의 재물이 들어오기도 하지만 허무하게 나갈 수도 있습니다.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가벼운 손재수를 입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 5

* 물건 : 아로마 용품

* 장소 : 의류상가

* 색깔 : 화이트

 

◆ 전갈자리: 새로운 계획

종합운: 평소에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가 있다면, 어느 정도 정리될 것입니다. 이번 주는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시작하기에 좋은 때입니다. 얼마 안 남은 2015년을 다시 한 번 계획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말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애정 문제 보다는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횡재운도 약하지만 소비운도 강하지 않은 무난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기분 전환을 위해 가볍게 쇼핑을 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 5

* 물건 : 우산

* 장소 : 패스트푸드점

* 색깔 : 블루

 

◆ 사수자리: 쌍곡선

종합운: 주변 운의 변화가 많은 때이니 희비가 교차하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기쁨과 슬픔의 쌍곡선이 그려지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일시적인 기분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본분을 지키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갈등이나 다툼은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나이 차이가 조금 나는 이성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뜻하지 않은 소비가 발생하는 시기입니다. 엉뚱한 일에 휘말려 돈을 쓰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친구들과의 약속이 있다면 많은 현금을 가지고 나가지 않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 5

* 물건 : 상비약

* 장소 : 전시장

* 색깔 : 옐로우

 

◆ 염소자리: 기다리던 소식

종합운: 그동안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거나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되는 때입니다. 혹시라도 시험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평소에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주변에 연락처를 물어보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자존심을 앞세우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람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학생이라면 주변에서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아보도록 하세요. 비교적 좋은 조건의 일자리를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 6

* 물건 : 다이어리

* 장소 : 마천루

* 색깔 : 하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