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들의 생활에 맞춰 패스트푸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더 달고, 더 매운 자극적인 먹거리 등 식생활 변화에 맞추어 몸 건강 관리는 물론이고, 치아건강 관리 또한 중요한 요소중 하나. 100세 시대인 오늘날 건강한 치아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 치과치료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충치치료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환자 각 개인의 치아건강 상태는 모두 다르고, 충치의 정도도 다르다. 따라서 자신의 치아 상태를 체크하고 자신에게 맞는 충치치료를 받아야 한다. 치아의 썩은 부분만 제거하고 그 위에 치료재료를 수복하는 인레이 충치치료, 이 전체를 덮는 크라운 방식 충치치료 등 충치 제거 방법이 다양하고 은, 금, 레진 등 치료재료에 따라 충치치료방법도 다양하다.

따라서 환자 스스로가 자신의 치아 상태를 잘 알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치아 검진과 의사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 홈플란트치과 대표 박광용 원장은 임플란트 전문의로 다년간 쌓아온 경력과 실력으로 환자들에게 신뢰와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박광용 원장 또한 과잉진료 없이 환자에게 안전하고, 정확한 시술만을 권한다. 정직한 시술만을 고집하는 홈플란트치과는 더 많은 환자분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교대역에 위치한 홈플란트치과는 환자분들의 더욱 건강한 치아를 위해 무료상담과 무료 정밀진단을 실시하며, 레진 인레이 충치치료뿐만 아니라 국산임플란트, 치아미백, 올세라믹, 라미네이트 등 다양한 진료비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