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년 영어교육 전문기업 민병철유폰이 국내 최초로 전화영어 주말수업서비스를 시작한다고밝혔다.

민병철유폰은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클라우드 전화영어 학습서비스로 2015년 교육혁신부분(전화영어·영어회화) ‘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전화영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새롭게 서비스되는 국내 최초 전화영어 주말수업은 또 한번 민병철유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시작되는 유폰의 주말수업은 자체적으로 실시한 고객만족도설문조사 결과 응답회원 520명 중 83%가 ‘주말수업을 원한다’고 응답한 것을 바탕으로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회원들이 더 편하고 여유롭게 수업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주중에는 바빠서 영어공부를 미뤄뒀던 사람들은 이제 주말을 이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외국인강사와 1대1 영어회화수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수강생들의 꾸준한 학습을 통한 영어실력 향상을 돕기 위해 3개월 이상 수강하는 장기수강생에게는 최대 4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유폰은 모든 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온라인교재를 통해 말하기뿐만 아니라 읽기, 듣기, 쓰기가 가능한 유폰만의 클라우드 영어 학습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생활패턴과 학습여건에 따라 언제 어디서든 학습이 가능하며 이는 주말수업에서도 동일하게 서비스된다.

유폰 마케팅팀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며 “현재 유폰만의 체계적인 분석리포트를 제공하는 레벨테스트가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 전화영어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민병철유폰 무료 레벨테스트 신청 주소 : www.uphone.co.kr/v2/e32.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