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외식기업 8푸드, 기존 창업박람회 부스형태 과감히 탈피해

2015 제 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가 오는 9월 3일 개최된다.

이 박람회는 국내외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를 홍보하고 가맹점 유치, 창업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200여개의 브랜드가 참가하는 큰 규모의 박람회이기 때문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업종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참가할 예정인데 그 중에서도 가장 이색적인 박람회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8푸드의 ‘팔색삼겹살’과 ‘콩불’은 기존 창업박람회에서 이루어졌던 부스 디자인, 창업상담 등을 과감히 탈피하고 브랜드 전시관 형태로 창업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8푸드 관계자는 “ 기존 창업박람회는 형식적인 창업상담과 홍보 등으로 이루어졌는데 이것을 과감히 탈피하고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부스에 전시하여 예비창업자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진행할 것이다.” 라고 전하며 “남들과 다른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보여주고 차별성을 더욱 부각시키기 위하여 이런 이색적인 박람회를 기획하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 8푸드의 대표 삼겹살 브랜드 팔색삼겹살은 건강에 좋은 8가지 특제소스로 숙성시켜 영양밸런스까지 고려한 웰빙 한상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며 콩불은 돼지고기와 콩나물을 매콤한 소스에 볶아 먹는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이다.

한편 제35회 2015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200여 브랜드, 353개 부스 규모로 이뤄지며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고용노동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이 후원할 예정이다.

참관 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하면 입장권이 1,000원이며 현장 방문 시 5,000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사업기획팀(02-3471-8135~8)으로 가능하다.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8.25  08:00:54
허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