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바뀌는 입시 정책과 교육 과정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이 불안해하고 있다. 특히 2017 개정 수학을 앞두고 막막해하는 학생들이 많은 요즈음, 갈수록 ‘수포자’(수학 포기자)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전국 고등학생 10명 중 6명이 ‘수포자’로 나타났다. (지난 5월 실시한 시민단체 ‘사교육걱정없는세상’과 박홍근 국회의원이 전국 초·중·고 학생 9,021명을 대상으로 한 수학교육 관련 설문조사 결과 발췌) 개정된 교육과정에 대비하기 위해 이투스, 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등 다양한 교육 업체들도 강좌 및 커리큘럼을 수정하는 등 개정 수학 교육 과정에 발맞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는 오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2주간 매일 500명에게 개정 수학 단기 고득점 기출 강훈련 비법서와 기출의 재구성 모의고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갈수록 늘어나는 고1, 2학년 수포자를 줄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2017 개정 수학 대비 학습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개정 수학 단기 고득점 기출 강훈련 비법서와 기출의 재구성 모의고사는 스카이에듀의 수학 과목 대표 삽자루, 차영진, 정상모, 양진영 강사가 2017 개정 수학 교육과정에 맞춰 제작한 수학 기출문제집이다. 수능을 가장 잘 아는 출제 전문가 집단이 엄선된 문제를 선별해 실전과 동일하게 구성했으며 스카이에듀 수학 1타 강사들이 모의고사 기출문제에 대한 접근법까지 제공한다.

스카이에듀의 대표 수학 강사들이 참여한 ‘2017 개정 수학 단기 고득점 기출 강훈련’ 여름방학 특별 한정 0원 이벤트는 오는 8월 20일(목)부터 9월 2일(수)까지 매일 500명씩 총 5,000명 한정으로 추첨 제공하며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개정된 수학 교육 과정에 불안해하고, 급기야 수학을 포기하려는 학생들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에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자 스카이에듀의 대표 수학 강사들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수능 인강 업체 선두주자의 책임감으로 개정 수학 완벽 분석 및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 외에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커리큘럼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는 고등 인터넷 강의(이하 인강) 유료사이트 순 이용자 수 집계 결과에서 지난 1월 가장 많이 방문하는 수능 사이트 1위(닐슨코리안클릭 조사, PC-모바일 통합)에 올라 14년 만에 수능업계 1위를 바꿨다. 또한 2014년에는 온라인 성장률 1위(고등 온라인 시장 상장사와 자사의 매출 성장률 비교 시 1위)를 기록하며 수능 인강 역사를 계속 새롭게 써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