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나 영화, 만화 등에서 귀신을 주제로 하는 이야기들이 화제다. 또 불규칙한 생활습관을 유지하게 되는 방학 기간 동안 가위눌림을 당해 귀신을 봤다고 호소하는 학생들도 적지 않다.

또 실제로 가위 눌림 중에 귀신을 보고 느끼는 이들이 적지 않으며, 일상생활 중에도 섬뜩한 기운이 들면서 귀신을 느낀다고 여기는 이들이 점집을 찾거나 무당, 굿 등을 알아보는 경우도 많다.

실제로 귀신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동서양을 막론하고 그 존재에 대한 사람들의 믿음은 수천년을 이어 내려온게 사실이다,

한국토속신앙의 맥을 이어가고 있는 서울시 무형문화재 35호 무속인 김금휘는, “잡귀나 악귀의 소행으로 병을 얻거나 가위눌림이나 귀접이 지속되는 경우에도 병증으로 발전될 수 있다. 이런 경우 도움이 되는 부적을 쓰거나 정성들인 기도를 들이면 악귀들이 물러가고 조상의 살핌을 받을 수 있다”고 주장한다.

 부적은 종이에 글씨·그림·기호 등을 그린 것으로 악귀를 쫓거나 복을 가져다 준다고 믿는 주술적 도구로, 흉신(凶神), 사귀(邪鬼)를 쫓고 재액(災厄)을 예방하는 신통력 있는 주물을 말한다고 한다.

  삼국유사(三國遺事)에서는 진흥왕대에 죽은 임금님의 혼백과 도화녀(桃花女) 사이에 태어난 비형(鼻荊)이 귀신의 무리들을 다스렸는데, 그때 사람들이 글을 지어 향속(鄕俗)에 붙여서 귀신을 물리쳤다는 이야기가 있다.

  또한 처용(處容)이 그의 아내를 범한 역귀를 노래와 춤으로써 감복시킨 뒤 처용의 화상(畵像)을 그려서 문에 붙인 곳에는 절대로 들어가지 않겠다고 약속을 시켰다는 이야기도 전해진다. 이밖에도 조선 후기 동학혁명 때에 궁을부(弓乙符)를 살라 먹으면 총과 화살을 피할 수 있다는 데서도 부적이 쓰였다.

금휘궁 김금휘는 서울시 밤섬부군당도당굿 이수자다. 무엇보다 신력이 맑고 깨끗하여 신점을 잘 본다고 알려져 있는데, 그의 신력과 용한 예지력은 정성들인 기도로 얻어 낸 것이라 말한다.

 전국에서 신점 잘 보는 곳으로 잘 알려진 용한 무당, 만신 금휘궁에서는 무조건적으로 굿을 권하지 않고 개인의 삶을 제대로 보살피고 올바른 길을 제시해 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또 원인 모를 병이나 우환을 앓거나 가위에 자주 놀리는 경우에도 악신이 가정으로 침범해 재난을 일으키지 못하도록 기도하고 정성을 들여줌으로써 집안 형편이 나아지고, 몸이 건강해지도록 돕는다고 한다. 성남점집 분당점집 판교점집 금휘궁은 용한점집으로 유명세에 있다.

한편, 사주 운세 궁합 점 잘 보는 점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만신 김금휘는 수원 안산 군포 안양 평촌 과천 하남 남양주 용인 광주 곤지암 수지 죽전 동백 화성 오산 아산 청주 충주 서산 서울시 잠실 송파 강동 관악 서초 등지에서 몰려드는 이들로 연일 성황을 이루고 있다.

금휘궁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인천 제주 전국 해외 어느 곳에서든지 전화운세상담 전화사주상담을 신청해도 된다. 점 잘 보는점집 금휘궁 김금휘는 사주상담을 한지 십수년이 되어 간다. 또한 해외에서도 운세상담을 자주 신청 한다. 잘 알려진 점집 금휘궁을 방문 하고 싶어도 지방 해외에 있어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은 전화 운세 사주 궁합 상담을 신청 해도 된다.

유명한점집 금휘궁은 띠별운세 꿈해몽 애정운 사업운 매매운 직장운 자식운 부부운 연애운 재물운 시험운 이사날짜 각종 고사등 사주 운세상담을 신점과 역학을 더한 신역학으로 점을 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

금휘궁 김금휘 만신과의 운세상담은 홈페이지(http://kumhuigung.com)를 이용해 상담예약을 하거나 전화 010-8906-124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