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 남성비뇨기과 이병기 원장

외모 향상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여성들만큼 많은 남성들이 자신감 상승을 위해 남성비뇨기과 수술을 찾고 있다. 특히 휴가철을 맞아 이 기간 동안 남성수술을 받으려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남성들의 가장 큰 걸림돌은 남성수술비용과 수술로 인해 불편함을 겪게 되는 시간들이다. 일 년에 한 번 있는 여름휴가를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데 남성수술을 하게 되면 적어도 한 달은 조심해야 되기 때문이다. 남성수술후기를 찾아봐도 수술 후 회복시간에 대한 말이 많아 더욱 고민하게 된다.

실제로 비뇨기과수술은 칼을 대는 수술로 위험성이 높고 회복기간도 오래 걸린다. 이로 인해 남성수술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한 시술로 자이비뇨기과 매트릭스필러 시술이 인기다. 비수술적 방법으로 확대는 물론 남성들의 또 다른 걱정거리인 조루증 개선 효과까지 한 번에 안겨줘 많은 남성들이 선호하고 있다. 또한 남성수술가격이 300~400만 원을 웃도는 데 비해 매트릭스필러 시술은 그보다 훨씬 저렴해 부담을 더 낮춰준다.

시술은 단 5분 만에 끝나 매우 간단하지만 효과는 평균 30% 정도의 확대로 만족적이다. 또한 시술 후에는 통증이 없고 부작용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자이 남성비뇨기과 이병기 원장은 "저렴한 남성수술비용과 짧은 시간을 통해 수술 없이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매트릭스필러시술은 그동안 비뇨기과수술을 주저했던 많은 이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고 있다"면서 "확대 효과가 3~5년으로 유지기간이 길고 기존 필러 훨씬 큰 입자로 경도가 강하기 때문에 다른 수술과 시술에서 만족하지 못했던 남성들의 자신감을 새롭게 찾아준다"고 설명했다.

기존 필러는 수분 성분 비중이 크기 때문에 경도가 약하고 수분 성분이 1~2주일 사이 소변으로 배출돼 유지기간이 짧지만 매트릭스필러 입자는 기존 필러 보다 5배 이상 커 수분성분이 적기 때문에 확실한 보호막 역할을 하는 것이다. 필러 성분이 다 흡수돼도 입자 사이사이 세포재생효과가 크기 때문에 오랫동안 만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신경과 피부층 사이에 필러젤을 주입함으로써 신경전달 둔화 효과를 일으켜 조루증을 해결해준다. 재발률이 높은 기존 신경차단술과 달리 유지 기간 동안 조루증이 확실히 개선되고 수술을 통한 보형물(실리콘) 삽입의 이물감과 조직 손상 등의 부작용이 없다는 점, 인체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이뤄져 있어 주입 후 인체조직과 거부반응을 일으키지 않고 자연스럽게 흡수된다는 점 등도 매트릭스필러시술의 인기를 높이는 요인이다.

또한 남성수술가격에 비해 확실히 저렴하다는 것 그리고 남성수술후기를 찾아 확인한 남성들의 경우는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감과 부작용에 대한 걱정으로, 간편하고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매트릭스필러 시술을 선호하고 있다.

한편 매트릭스필러를 개발한 자이 남성비뇨기과는 2014년 BNC코리아 생산 필러 소비량 1위, 2015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SCI급(과학논문인용색인) 논문 다수 발표로 세계적인 연구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