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에서 리프팅 시술을 원하는 이들은 누구나 한 번에 큰 효과를 얻길 원할 것이다. 이러한 욕구에 맞춰 효과와 안정성을 모두 높인 '더블로리프팅'이 인기다. 시술 즉시 피부가 당겨지는 느낌이 들고 3~6개월간 지속적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형성돼 리프팅 효과가 6개월~1년까지 이어진다.

'더블로'란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HIUF)를 통해 진피층과 그 아래 근막층(SMAS)에 열점(heat point)을 만들어냄으로써 피부수축을 유도해 수술하지 않고 부담 없이 리프팅을 시킬 수 있는 장비다. 불판에 고기를 얹으면 수축하는 것과 유사한 현상이 열점을 중심으로 피부 속에서 일어나는 것이다. 이와 더불어 피부 속 세포 중 섬유세포는 열을 받으면 활동이 증진돼 콜라겐 합성을 왕성히 하게 된다. 이러한 현상들이 더블로 시술 후 쳐진 피부를 당겨주고 탱탱한 탄력을 되찾아주는 원리로 작용하게 된다.

더블로리프팅 전문시술병원 '메이드유' 반건환 원장은 더블로리프팅에 대해 "진피층과 근막층에 동시에 작용해 즉각적인 리프팅, 주름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주름 탄력에 영향을 미치는 콜라겐이 진피층 및 피하지방 아래의 깊은 근막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처진 피부를 확실히 당겨준다"면서 "더블로는 피부 구조를 보면서 치료하기 때문에 정확하고 효과적이며 안전하다"고 설명했다.

더블로리프팅 시술은 비수술 비절개 방식의 시술로 약 30분 정도의 빠른 시술시간을 자랑하며 회복시간이 필요 없고 시술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또 식약청 '눈썹리프팅' 기구 인증을 받았으며 모니터로 치료부위 확인이 가능해 더욱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더블로리프팅 시술부위는 이마, 눈가, 앞볼, 팔자주름, 아랫볼, 이중턱 등으로 다양하다. 눈꺼풀, 턱선, 입가, 볼이 처지고 피부에 탄력이 없어지면서 주름만 늘어 늙어 보이는 것이 고민인 사람들 모두에게 안성맞춤인 시술이다.

시술 후에는 약 2주 간 금연, 금주하고 2~3일 간 바른 자세로 수면을 취하며 마사지 등의 자극을 피하고 사우나는 2주 후부터 하는 것이 좋다. 콜라겐 재생을 위해서는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한다. 멍과 붓기는 2~6일 내에 자연스럽게 사라진다.

더블로리프팅 시술 병원을 선택할 때는 얼마만큼의 리프팅 시술을 해보았는지가 중요하다. 메이드유클리닉은 8천여회의 리프팅, 쁘띠성형 시술 경험과 함께 정품 카트리지와 많은 시술을 받는 병원에게 지정되는 더블로 전문시술병원 선정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더블로의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 장비 시술은 시술자의 숙련도에 따라 환자의 만족도가 크게 달라지는데, 메이드유클리닉 의료진은 풍부한 시술경험과 개개인의 살결 방향 및 구조에 대한 다각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든 환자에게 만족도 높은 리프팅 시술을 해오고 있다. 또한 스컬트라, 실리프팅, 엘란쎄 등을 병합시술하는 메이드유만의 더블로리프팅 프로그램을 통해 더 큰 효과를 안겨준다.

메이드유는 울트라 V리프팅 정품 사용 및 다수의 임상경험을 보유했다는 신의손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국내외 의료진에게 여러 시술 노하우 관련 강의를 진행하는 등 의사를 교육하는 병원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