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수능과 가까운 고퀄리티 문항! 9월 모의고사 전 최종 점검의 기회
◆ 국어 이근갑, 수학 차영진, 영어 조은정 등 스타강사진이 참여한 모의고사 전 영역0원!
◆ 수능과 동일한 등급컷 서비스에 1타 강사진의 해설지/해설강의 제공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www.skyedu.com)가 9월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모의고사에 대비해 ‘대치동 시크릿(Secret) 모의고사’와 해설지,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대치동 시크릿(Secret) 모의고사’는 국어 이근갑, 수학 차영진/정상모, 영어 조은정, 과학 정원재/박상현/최정윤 등 스카이에듀 스타 강사진을 포함한 총 239명의 선생님과 출제진이 참여해 실제 수능에 가까운 모의고사 문항으로 구성되었으며, 전교 1등, 2015 수능 만점자들을 포함한 수강생 93%가 만족도를 보였다.(대치동 Secret 1차 모의고사 평가 428건 기준 평가기간:2015.3.1-24)

수험생들은 ‘대치동 시크릿(Secret)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점검하여 9월 모의고사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스카이에듀1타 강사진이 참여∙제작한 해설지와 해설강의를 통해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고, 수능과 동일한 스카이에듀 등급컷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수능 등급을 예측해 볼 수 있다.

그 동안 ‘대치동 시크릿(Secret) 모의고사’를 이용한 수험생들은 “대치동에서만 비밀리에 제공되던고퀄리티 문제를 이제 스카이에듀에서 만나볼 수 있어 기쁘다”, “대치동 시크릿(Secret) 모의고사와 이근갑, 차영진, 조은정 등 스카이에듀 스타 강사들의 해설강의가 모두 0원이라는 사실이 놀랍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치동 시크릿(Secret) 모의고사’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www.skyedu.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카이에듀는 대치동 시크릿(Secret) 모의고사를 0원에 제공함과 함께 9월 모의고사를 대비해 공부에 매진하는 수험생들 응원하기 위해 대치동 시크릿 모의고사의 평가 댓글을 작성하면, 모의고사 교재 및 에듀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일(화)까지 진행되며, 대치동 시크릿 모의고사를 신청한 회원 누구나 스카이에듀 홈페이지(www.skyedu.com)에서 참여 가능하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대치동 시크릿(Secret) 모의고사는 수능 유형과 가장 가까운 문항을 만들어내기 위해 검증된 출제진 및 선생님 총 239명이 참여해 제작했다”며 “9월 모의고사를 치르기 전에 수험생들이 ‘대치동 시크릿 모의고사’로 자신의 실력 점검과 단점 보완의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에듀는 메가스터디, 이투스, 대성 마이맥과 함께 대표적인 고등입시교육 전문 기업으로, 고등 인터넷 강의 유료사이트 순 이용자 수 집계 결과에서 지난 1월 가장 많이 방문하는 수능 사이트 1위(닐슨코리안클릭 조사, PC-모바일 통합)에 올라 14년 만에 수능업계 1위를 바꿨다. 또한 2014년에는 온라인 성장률 1위(고등 온라인 시장 상장사와 자사의 매출 성장률 비교 시 1위)를 기록하며 수능 인강 역사를 계속 새롭게 써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