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제주 씨카페. 출처=롯데호텔

[호텔] 롯데시티호텔제주, 객실 18만원 ‘객실 업그레이드 및 조식2인 무료’

-롯데호텔제주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에서는 <드래프트 비어 2+1페스티벌>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클라우드 생맥주 3잔 1만원, 아사히 생맥주 3잔의 가격이 1만 5천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시원한 여름밤을 만끽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제주는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여름의 마지막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엔조이 라스트 서머(Enjoy the Last Summer) 패키지를 8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한편 18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객실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제주도 최고층 씨카페에서 즐기는 조식 2인, JDC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투숙객에게는 씨카페 점심과 저녁 뷔페 20% 할인, 가능 시 이그제큐티브 마운틴 객실로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세금 별도이다.

-특히 본 패키지 예약 고객은 입차일과 출차일, 차량 번호를 남기면 김포공항에 위치한 롯데몰 지하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차장 2박 3일 사용 시 발생하는 3만원의 주차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짐이 많은 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편리함을 더했다.

 

 

[여행] 웹투어, 9~10월 제주여행 패키지 최대 2만5000원 할인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 오는 9월~10월에 출발하는 제주여행 얼리버드 할인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추석 황금연휴에 출발하는 제주상품은 항공 좌석, 호텔 객실이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예약 문의시 100% 출발 가능하다.

-10월 한글날 연휴에 떠날 수 있는 제주여행 예약 시 버스 패키지여행은 최대 25,000원, 자유여행(에어카텔)은 최대 20,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버스패키지 여행을 떠나면 제주 특산물인 오메기떡, 조릿대물이 특전으로 제공되고, 항공(이스타항공,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과 호텔(서귀포KAL호텔, 빠레브호텔, 폴에이리조트, 유로클럽리조트)을 여행객 마음대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웹투어 제주도 9월 ~ 10월 연휴상품은 패키지 439,600원부터, 자유여행 40만 6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 가루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출처=가루다항공

[항공] 가루다 인도네시아 항공, 발리-자카르타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140만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발리와 자카르타 여행객을 위해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를 진행 중이다.

-자카르타행 항공편은 9월 30일까지 출발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발리는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여행객에게 각 각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40만원부터 제공한다.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환율에 따라 총액 변동 가능)

-단, 체류기간이 최소 3일에서 최대 14일까지 한정되어 있어, 예약 전에 체류기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 이코노미 클래스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비즈니스 추가요금 업그레이드’를 이용하면된다. 편도 15만원, 왕복 20만원부터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 출처=CGV

[영화]  CGV 신작 영화 예매 이벤트 

▲ <미쓰 와이프> 예매 이벤트

CGV가 싱글녀에서 아줌마로, 딱 한 달간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한 여자의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미쓰 와이프> 예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8월 20일 목요일까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미쓰 와이프>를 예매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 전자 사운드바(1명), 포터블 스피커(1명)를 증정한다. 당첨 발표는 8월 24일이다.

▲ <숀더쉽> 예매 이벤트

CGV가 통제 불능 양떼들의 예측불허 시티 어택을 그린 애니메이션 <숀더쉽> 예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8월 20일 목요일까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숀더쉽>을 예매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숀더쉽 우쿨렐레(1명), 숀더쉽 아이스팡(2명), 숀더쉽 인형(3명)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4일이다.

▲ <위로공단> 희망 찾기 예매 경품 이벤트

CGV가 오는 24일까지 일의 의미를 깊이 있게 성찰한 시적 다큐멘터리 <위로공단> 예매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본 영화를 예매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위로공단> 머그컵 + 프로그램북(3명), <위로공단> 에코백(2명), [m.i.collection] USB 선풍기(1명)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6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