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스섹시백 선발대회가 국내 및 중국에까지 방송되며 성료됐다.
 
섹시백 선발대회를 통해 여성의 아름다운 뒤태, 힙업 엉덩이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온라인 상에는 섹시백과 관련 '섹시백', '섹시백 힙업', '엉덩이수술', '엉덩이성형', '힙업성형' 검색어가 동반 상승하고 있다.
 
이와 관련 미스섹시백 심사위원이자 리연케이의원 김현수 대표원장은 "예쁜 체형은 힙업 엉덩이, 잘록한 허리, 각선미로 나눌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힙업 엉덩이는 아름다운 뒤태를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며, "선천적으로 힙업 엉덩이를 가진 사람보다는 후천적으로 섹시한 뒤태를 만든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리연케이의원에 따르면, 동양인은 대개 엉덩이가 펑퍼짐한 모양이 많다. 많은 여성들이 운동을 통해 후천적으로도 힙업 엉덩이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때문에 운동과 함께 힙업성형을 통해 맞춤형 체형으로 교정을 기대할 수 있다.
 
사람의 체질, 몸매에 따라 엉덩이 성형도 다르게 진행되야 한다. 김현수 원장에 의하면, 과거에는 주로 보형물에 힙업성형이 주를 이뤘었다. 하지만 보형물에 대한 이물감 호소, 부작용, 인위적인 엉덩이모양으로 근래에는 엉덩이지방이식이 선호되는 편이다. 특히, 북부,허벅지등 지방흡입을 통해 날씬한 허리라인과 갸느다란 허벅지라인을 만들고 엉덩이에 줄기세포지방이식을 통해 생착률을 극대화해 더욱 매력적인 뒤태미인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순수한 자신의 지방을 사용하기 때문에 모양, 촉감, 탄력이 자연스럽고 부작용이 적은 편이다.
 
김현수 원장은 "이번 미스 섹시백 선발대회를 통해 뒤태 미인에 대한 대중들의 선호도와 관심이 높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됐다. 단시간에 아름다운 뒷태 체형을 갖고 싶다면 꾸준하게 운동과 힙업성형을 통해 자신감 넘치는 몸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힙업성형은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는 의료진과 충분한 검사, 상담을 통해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