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주말 인기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딸 사랑이와 함께 출연하며 ‘국민 딸바보’로 등극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복면가황, 마녀사냥 등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수 겸 뮤지컬배우 가희가 래쉬가드 패션 화보를 공개, 완벽한 몸짱 커플의 모습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화보에서 추성훈과 가희가 착용한 래쉬가드는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STL의 제품으로 최근 커플래쉬가드, 패밀리 패션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래쉬가드는 원래 서핑 등 워터레포츠를 즐기기 위한 기능성 레포츠웨어로 UV차단 및 땀 배출과 건조가 빠른 특수 원단으로 제작되어 활동성이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에어로쿨 효과를 겸비,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래쉬가드는 연인들의 커플 비치웨어는 물론 최근에는 가족간의 유대감과 친밀감을 높여주는 패밀리 룩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추성훈과 가희의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추성훈 래쉬가드 화보, 야노시호랑도 커플 화보 찍어주세요”, “추성훈 가희 래쉬가드, 몸짱커플다운 섹시한 모습”, “가희 래쉬가드, 이 언니는 나이를 안먹나봐” 등 다양한 반응을 선보였다.

한편 래시가드 전문브랜드 STL은 신상 래시가드 168종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S부터 4X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기 때문에 마른 체격이나 큰 체격으로 래쉬가드 구매가 어려웠던 분들도 원하는 래쉬가드를 구매하기 좋다. 명품 D컵몸매 배우 이채영, 가수 겸 뮤지컬배우 가희의 화보는 물론 패셔니스타 추성훈 등 연예인 대표 몸짱 남자, 여자 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하여 남성, 여성, 커플 래시가드, 보드숏 및 웻슈트, 서핑수트, 워터레깅스, 래쉬가드 안에 이너브라를 코디하여 세련되게 래쉬가드 입는 법을 추천해주고 있다. 휴가지에서 커플 룩, 패밀리 룩으로 래쉬가드를 활용하고 싶다면 팝아트 래쉬가드, 집업래쉬가드, 웻수트, 서핑슈트, 보드숏, 래쉬가드반바지, 웨이크팬츠 등 STL의 다양한 비치웨어 패션을 코디해 보는 것도 좋겠다.

STL (www.stlsnow.com) 의 레쉬가드 수영복 제품은 이태원매장, 학동매장, 두타매장, 현대백화점목동, 현대백화점가산, 현대백화점대구, 안산점, 부천점, 신세계인천점, 신세계죽전점, 수원점, 아주대수원점, 대전점, 여주375아울렛매장, 이천매장, 대구점, 양주브이플러스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외매장 보라카이점에서도 STL 레쉬가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STL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