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이슈&토픽
천연화장품 미네랄하우스 닥터딥, 현대H몰 입점
   

<현대H몰 입점 제품-닥터딥 멀티에멀젼, 프로폴리스시너지세럼, 아크파클렌징폼, 아토딥비누 (왼쪽부터) >

미네랄 이온수를 화장품 원료로 사용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네랄하우스의 '닥터딥'이 현대H몰에 공식 입점했다.

중소기업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딥’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나있고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현대H몰에 입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닥터딥'은 인체에 유해한 파라벤 계열의 방부제, SLS 계열의 합성계면활성제, 인공알코올 등은 철저히 배제하고 미국 화장품협회(CTFA)의 공식 승인을 받아 안정성이 인증된 고농도 미네랄 이온수를 화장품 원료로 사용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이미 중국 시장에서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실제 최근 화장품 성분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기준 역시 까다로워지며 안전성을 강조한 천연화장품이 주목 받고 있기에 현대H몰 역시 '닥터딥'의 장점을 높이 평가한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닥터딥의 제품은 민감성 피부나 아기 피부, 건조한 피부 등 어떠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다.

현대H몰 입점을 통해 온라인 시장으로의 고객층이 더욱 확대되며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는 닥터딥의 h몰에 입점되어 있는 상품들은 멀티에멀젼, 프로폴리스 시너지 세럼, 아토딥비누, 아크파 폼 클렌징 등이다.

이에 허미영 미네랄하우스 대표는 "요즘과 같이 자외선이 강하고 습도와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는 지루성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여름철 피부관리를 잘못할 경우 지루성피부가 되거나 여드름이 갑자기 생겨날 수 있는 만큼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며, “현대H몰의 입점으로 고객의 필요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아크파 폼 클렌징은 여드름용 의약외품으로 피부의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 여드름은 예방 및 완화는 물론 지루성피부에도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아크파 폼 클렌징과 프로폴리스 세럼을 함께 사용해주면 더 좋다는 것이 허 대표의 의견으로 프로폴리스 세럼은 피지와 모공을 관리하는데 효과가 있다.

평소 여드름이나 지루성피부 등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고 있다면 닥터딥 제품을 통해 피부관리에 나서보는 것은 어떨까?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8.07  18:20:54
허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