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속 남은 지긋지긋한 기미. 어떤 기미없애는방법이 필요할까?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미치료 방법 중 하나인 피부과시술은 다소 높은 비용이지만, 큰 효과를 기대하며 시술 받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점점 늘어나는 기미잡티제거비용과 함께 민감해지는 피부를 부여안고 중단하는 사람들도 꽤 늘고 있다. 이처럼 민감해진 피부를 달랠 수 있는 최선의 기미치료 방법이 나와있어 화제다.

바로 천연팩을 사용한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이다. 말 그대로 장희빈이 피부미용을 위해 사용한 피부관리법으로서, 현대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천연팩이다. 율무, 녹두, 감초, 토사자.. 등의 천연 분말을 사용하여 스스로 배합하여 쓰는 팩으로, 웰빙 시대에 걸 맞는 기미잡티제거 방법이라 할 수 있다.

피부타입에 맞게 일반용과 민감용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주근깨레이저 시술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기미뿐만 아니라 주근깨없애는방법, 기미잡티없애는법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피부하얗게되는법 등 피부미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도 알맞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해진다.

피부에 안심할 수 있는 기미잡티제거인 이유는 내용물에 화학성분이 전혀 없고, 사용자 스스로 배합해서 사용할 수 있는 ‘DIY 화장품’이기 때문이 아닐까? 매일매일 발라야 하는 기미에좋은화장품이 아닌, 일주일에 2번 사용하는 팩으로서 사용자입장에서도 시간절약을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본다. 사용법 또한 어렵지 않기 때문에 얼굴잡티제거를 원하는 초보자가 쓰기에도 좋다고 사용자들은 말하고 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기미치료 팩은 분말을 배합한 후 물을 섞어서 반죽을 만든다. 반죽을 얼굴에 바르고 10-15분 정도를 휴식한 후 세안해내는 것으로, 세안을 할 때에는 일반 세안제 보다는 천연비누나 물 세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일반 세안제는 얼굴에 남은 성분을 같이 씻어내기 때문에 기미잡티제거 효과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팩과 함께 천연비누의 판매량도 같이 늘고 있다고 보염서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사용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었다는 한 블로거는 보습관리를 같이 했더니 효과가 더 좋아진 것 같다는 내용을 글로 남겼다. 글에 따르면, 보습에 탁월한 수로부인미안법을 일주일 2번, 미백 천연팩을 2번 번갈아 가며 관리했더니, 피부속부터 촉촉해지며 얼굴 기미제거 효과도 잘 나타난 것 같다고 전한다. 천연재료를 사용해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었던 점에서 큰 점수를 주고 싶다고 전하고 있다. 많은 후기 등을 통해서 검증된 장희빈미안법으로 피부에 손상 없이 기미치료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민감해진 피부의 회복과 함께, 깨끗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