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종드퍼퓸 5종 & 미드나잇 페로몬퍼퓸 2종. 출처: 시크릿키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가 니치 향수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시크릿키는 코지코튼(Cosy Cotton), 퓨어화이트(Pure White),플라워가든(Flower Garden), 스윗하트(Sweet Heart),글래머러스(Glamourous)로 구성된 메종드퍼퓸 5종과 미드나잇 페로몬퍼퓸 2종으로 구성된 향수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시크릿키의 R&D팀이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향료와 더불어 부향률, 블랜딩, 숙성기간, 제조공법 등 최고의 노하우를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상품기획팀이 직접 이태리와 프랑스 등지를 방문, 향료 수입에도 정성을 기울였으며 1년여 동안 여러 차례 샘플링을 통해 명품 향기를 한 병에 담아냈다.

7종의 향수 중에서도 미드나잇 페로몬 퍼퓸 시크릿블랙(Secret Black)은 남성용 페로몬 향수로 라임과 시트러스의 활기찬 향의 탑 노트를 시작으로 진저의 스파이시함이 남성의 관능적인 섹시함을 표현해 냈다.

시크릿화이트(Secret White)는 은은하고 감미로운 화이트머스크의 볼드한 향취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냈으며 거부할 수 없는 즐거움과 숨길 수 없는 성적 매력을 발산해주는 여성용 페로몬 향수다.

시크릿키 홍보팀 관계자는 “메종드퍼퓸 5종과 미드나잇 페로몬퍼퓸 2종은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향수 입문자 및 평소 향수를 잘 사용하지 않았던 고객들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