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주말 인기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딸 사랑이와 함께 출연, 다정다감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추성훈의 색다른 비치웨어 화보가 화제다. 그 동안 방송을 통해 놀라운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추스타’라는 별명을 얻었던 그의 비치웨어 화보는 공개되자 마자 큰 관심을 모으며 ‘따라잡고 싶은 비치웨어 패션’이 되었다.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STL에서 공개한 이번 화보는 ‘딸 바보’의 모습에 잠시 가려져 있던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STL관계자는 “추성훈씨가 전문 모델 뺨치는 포즈와 눈빛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해 스텝들에게 ‘역시 추성훈’이라는 찬사를 받았다”며 촬영 장 분위기를 전했다.

추성훈이 화보에서 착용한 STL의 래쉬가드, 워터레깅스, 보드숏은 기능과 디자인이 뛰어난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UV차단 효과는 기본,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근육의 활동성까지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스포츠 활동 시 근육 보호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어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다.

추성훈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추성훈 래쉬가드, 야노시호가 부럽다”, “추성훈 화보, 래쉬가드와 근육의 조합 아름답다”, “추성훈 래쉬가드, 유부남이 섹시하면 반칙!” 등 다양한 반응을 선보였다.

한편 래시가드 전문브랜드 STL은 신상 래시가드 168종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S부터 4X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기 때문에 마른 체격이나 큰 체격으로 래쉬가드 구매가 어려웠던 분들도 원하는 래쉬가드를 구매하기 좋다. 명품 D컵몸매 배우 이채영, 가수 겸 뮤지컬배우 가희의 화보는 물론 패셔니스타 추성훈 등 연예인 대표 몸짱 남자, 여자 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하여 남성, 여성, 커플 래시가드, 보드숏 및 웻슈트, 서핑수트, 워터레깅스, 래쉬가드 안에 이너브라를 코디하여 세련되게 래쉬가드 입는 법을 추천해주고 있다. 휴가지에서 래쉬가드 패션으로 남성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팝아트 래쉬가드, 집업래쉬가드, 웻수트, 서핑슈트, 보드숏, 래쉬가드반바지, 웨이크팬츠 등 STL의 다양한 비치웨어 패션을 코디해 보는 것도 좋겠다.

STL (www.stlsnow.com) 의 레쉬가드 수영복 제품은 이태원매장, 학동매장, 두타매장, 현대백화점목동, 현대백화점가산, 현대백화점대구, 안산점, 부천점, 신세계인천점, 신세계죽전점, 수원점, 아주대수원점, 대전점, 여주375아울렛매장, 이천매장, 대구점, 양주브이플러스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외매장 보라카이점에서도 STL 레쉬가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STL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