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저녁 생생정보에서 기절초풍 속초물회집이 소개됐다. 8월 03일 방송된 KBS2 ‘ 2TV 저녁 생생정보 ‘ 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강원도 속초 볼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했는데,그 중에 해삼전복모둠 물회가 이색 먹거리로 눈길을 끌고 있다.

물회는 여름철 더위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별미음식으로, 물회 중에서도 특히나 속초물회가 가장 유명한 먹거리로 알려져 있다.휴가를 즐기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속초를 찾으면서 속초 해변과 함께 필수 코스로 꼽는 곳이 바로 이 날 방송된 ‘속초 항아리 물회’ 이다.

무엇보다 시원한 육수의 맛을 담아 내기 위해, 특수 제작한 항아리 그릇 덕분에 더욱 많은 속초 관광객들의 관심을 사로 잡고 있다.

믿을 수 있는 국내산 해산물을 푸짐하게 올린 해삼전복모둠 물회는 싱싱한 전복과 해삼, 그리고 아삭한 채소에 진하면서 새콤한 소스를 가미시킨 육수를 넣어 만든 물회로, 여름철 속초를 찾는 관광객들의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주는 먹거리로 통한다.

해삼전복모둠 물회를 제외하고도 오징어 물회, 해삼 물회, 전복 물회 등을 맛볼 수 있으며 물회 메뉴 외에도 식사메뉴까지 푸짐하고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

이 곳은 속초 해수욕장 남문 근방에 위치해 있으며 넓은 주차장 또한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어, 속초 관광객들 에게는 최고의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다. 상세한 위치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KBS2 ‘ 2TV 저녁 생생정보 ‘ 는 매주 월~목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