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지속 되는 무더위로 인하여 피부에 기미가 많이 올라오는 시기 이다. 이럴 때 기미예방부터 시작해서 기미치료를 꾸준하게 해주어야 더 심해지는 것을 방지 할 수 있다. 기미를 예방 하기 위해서는 외출 30분 전에 충분히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면 기미가 더 심해지는 것을 예방 할 수 있다.

기미치료 방법에 흔히 찾는 것이 피부과 기미레이저 이다. 하지만 레이저시술은 비용적인 부담으로 인해 기미잡티제거를 하려고 하여도 쉽게 결정 하지 못하고, 발길을 돌리는 이들이 많다.

그렇다면 기미잡티제거비용도 절약하고, 기미치료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요즘 조선시대에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천연팩이 기미없애는방법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조선시대 장희빈이 사용했다고 하는 장희빈미안법은 예로부터 전해지는 기미치료 방법이며, 이뿐만 아니라, 주근깨없애는방법, 얼굴하얘지는법, 검버섯치료 등 여러 가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천연팩이면서도 기미잡티제거비용이 절약 된 다는 점에서 많은 여성들이 기미잡티제거에 사용하고 있는 방법이다.

또, 기미치료에 더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평소 보습관리를 철저히 한다면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런 이유로 보습 미안법 (수로부인미안법) 과 병행해서 얼굴잡티제거 하는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천연팩은 시술처럼 바로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 다만 꾸준한 노력과 관리를 통해서 기미없애는방법, 잡티치료, 주근깨제거 등 다양한 효과를 한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싼 가격이 아니고 저렴하여 한번 구입 하면 5~6달 이상은 사용이 가능해서 사용자가 급증 하고 있다.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판매처인 보염서에서 올바른 사용법과 주의사항을 지켜서 하는 것이 필수라며 강조를 하였고, 너무 오래하거나 자주하게 되면 피부트러블과 건조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권장 사용량과, 권장 시간을 지켜서 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