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침구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알레르망의 기업문화가 눈길을 끌고 있어 화제다.

알레르망은 [피부를 생각하는 침구 과학] 이라는 슬로건 아래 알러지 X-COVER 사용하여 집먼지 진드기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기능성 침구로, 서울대 김동희 박사가 연구 개발해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개발된 미세한 직물 공극 기술을 적용한 알러지 X-COVER 원단이 이불 속 집먼지 진드기외 알러지를 일으키는 원인물질인 알레르겐을 차단하여 알러지를 예방하는 기능성 침구 브랜드다.

면섬유는 실 사이사이의 공극이 커서 먼지가 드나들기 좋고 또한 그 사이에 신체에서 발생하는 각질, 비듬 등이 낄 수 있어서 집먼지 진드기가 서식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갖고 있다.

반면 알러지 X-Cover는 고밀도의 직물로 먼지가 드나들지 못하고 집먼지 진드기가 통과하지 못해 원천적으로 알레르기 요소를 차단한다.

집먼지 진드기가 보통 0.1mm인데 반해 알러지 X-Cover의 공극은 0.01mm로집먼지 진드기의 차단을 위해 아예 박음질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게 안에서 촘촘하게 박는 것도 알레르망 침구의 장점이다.

 

보통 기업 문화라고 하면, 사내에서 임직원만을 행복하게 해주는 문화라고만 인식하고 있는데 알레르망의 기업문화는 대리점, 고객, 직원 모두가 하나의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이끌고 있다.

대리점과 직원, 직원과 고객 간의 신뢰를 경영의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정직과 투명성을 기반으로 한 경영으로 상생할 수 있는 회사, 가정 같은 회사의 기업문화를 만들고, 고객만족을 넘어서 고객감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정직한 제품이 미래성장 동력이라 생각하고,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이러한 알레르망의 기업문화의 일환으로 현재 알레르망 공식블로그에서는 고객과의 소통에 주력하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알레르망의 이벤트는 7월30일부터 8월28일까지 진행 되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F/W 신상품 플레밍 패딩세트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알레르망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allermanblog 및 알레르망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