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이어지는 장마와 습한 기온에 몸은 물론 피부까지 지쳐가는 계절이다. 강한 자외선과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엔 기미와 잡티가 늘어나 효과적인 기미치료와 피부잡티제거가 시급한 때이다. 그렇기 때문에 유난히 더운 올해 여름, 기미없애는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인터넷에는 기미잡티제거를 위한 기미에좋은화장품들과 피부과 주근깨레이저 시술에 대한 정보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그 중 요즘 블로거들 사이에서 단연 얼굴잡티제거와 기미제거가 확실해 관심을 끄는 제품이 있다.

기미치료를 원하는 사람들의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줄 ‘장희빈미안법’. 옛날 그대로의 피부관리방식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여러 가지 천연분말을 사용한 팩이다. 사용자가 직접 배합하여 만드는 방식으로 화학성분이 전혀 없는 100% 순수 자연재료만이 사용되는 제품이다. 색소침착없애는법과 얼굴하얘지는법으로도 효능이 있기 때문에, 피부미백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기미잡티제거 방법이기도 하다.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을 찾고 있다면, 팩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보는 한 유명 뷰티블로거 B씨. 그녀는 30대가 되면서 늘어난 기미와 주근깨로 인해, 피부과에서 주근깨제거 및 기미치료를 받았지만 큰 효과를 얻지 못해 결국 팩으로 갈아탄 케이스다.

“주근깨레이저 시술하면서 예민해진 피부를 어떻게 달랠까 하는 도중에 쓰게 된 팩이에요. 일주일 2번만 사용했는데 이렇게까지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을 줄은 몰랐네요”라며 말한다.

그녀의 말대로 집에서 기미치료하는 방법은 매일 사용하는 것이 아닌 일주일에 2번에서 3번을 사용한다. 피부과 방문 없이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얼굴기미없애는방법이기 때문에, 교통비든 기미제거 시술 비용이나 시간까지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더운 여름 이래저래 고생 할 바에는 집에서 편하게 팩으로 얼굴잡티제거 하는 것도 현명한 선택인듯 싶다.

이와 같이 천연팩으로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은 율무, 녹두, 쌀겨, 진주.. 등의 천연분말을 배합 법에 맞춰 한곳에 담은 후, 물을 넣어 반죽을 만든다. 그 후 기미에좋은천연팩을 얼굴에 바르고 10분 정도 휴식한 후 물 세안이나 천연비누로 세안하는 것이다. 잡티제거 팩을 15분 이상을 놔두게 되면 팩이 굳어 세안도 어렵고, 건조해지기 때문에 시간을 지키는 것이 기미잡티제거에 좋다.

불쾌지수가 높은 계절 보염서가 제안하는 장희빈미안법을 얼굴잡티제거에 사용해보자. 꾸준히 3~6개월을 사용했을 때 효과를 보는 사람들의 후기가 많다. 순수 자연재료를 사용한팩으로 관리한다면 피부에 불켠듯 환한피부와 함께 기미와 잡티가 사라지는 현상을 경험할 수 있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