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이슈&토픽
여름방학 눈성형으로 쌍꺼풀매몰법, 듀얼트임, 하안검수술 인기
   
 

여름은 변신의 계절이다. 더운 날씨와 높은 습도 때문에 아무것도 하지 않고 집안에만 있고 싶은날씨이지만, 사람들은 여름이라는 계절을 이용해서 많은 일들에 도전을 한다.

여름방학이나 여름휴가 등, 합법적으로 길게 쉴 수 있는 기간을 이용해서 성형외과나 피부과 등을 찾아 눈성형이나 상안검수술, 하안검수술 등의 상담을 받는 사람들 역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눈매교정 등의 수술을 굉장히 간단한 수술이라고 생각해서 여름방학이나 휴가 기간에 상담을 받고 바로 수술을 받은 후, 달라진 모습으로 사람들 앞에 당당하게 나서는 것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사람들 사이에서 굉장히 인기를 끌고 있는 눈성형 방법들이 있다.

가장 먼저, 시크릿 매몰법이라는 쌍꺼풀매몰법. 수술 부위에 최소한도의 작은 홈을 내고 눈꺼풀 안팎을 교대로 실을 이용하여 연결하는 수술로 빠른 시간 안에 티나지 않는 쌍꺼풀을 만들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기존 매몰법의 단점이었던 풀림현상을 보완하여 절개법으로 수술을 한 듯한 효과를 줌은 물론이고, 흉터나 붓기가 적어서 여름방학이나 휴가 기간을 이용해서 빠르고 드라마틱한 변화를 원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듀얼트임이라는 눈성형 방법 역시 상담 건수가 증가를 하고 있는데, 듀얼트임은 말 그대로 트임 수술을 두 군데, 즉, 뒷트임과 밑트임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수술 방법이다. 사람들은 대부분시원하고 큰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서 뒤트임 수술을 받는데, 듀얼트임은 이 뒤트임만으로 다소 부족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서 트임의 효과를 최대로 증대시켜 커다랗고 시원한 눈매를 만들어준다. 그렇기 때문에 시원한 눈매를 원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듀얼트임 수술에 대한 상담이 급증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여름휴가를 맞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있는 하안검수술. 눈 밑 피부가 쳐지거나 지방 결막이 약해지면서 눈 밑 지방이 불거지거나 다크써클이 생겨서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하안검수술의 방법에는 비절개와 절개,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안검 비절개 수술의 경우에는 눈결막을 최소 절개해서 지방을 제거하기 때문에 흉터가 없어서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며, 하안검 절개술은 눈밑 지방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이고 늘어진 피부를 잘라내고 당겨주기 때문에 주름 제거까지 된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이 두 가지 수술 방법의 장점을 합쳐놓은 것이 바로 트리플하안검 수술로, 수술 한 번으로 다크써클은 물론이고 눈가의 주름, 눈밑지방제거까지 가능하며 모든 수술 과정은 눈 밑의 결막을 통해 최소한의 절개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일상생활로의 바로 복귀가 가능하며 상처나 흉터의 걱정이 없다는 것이 트리플하안검 수술의 특징이다.

시크릿매몰법과 듀얼트임, 트리플하안검 수술은 기존의 눈성형 수술 방법들이 가지고 있던 장점들만을 모아 놓았다는 점에서 짧은 기간에 확실한 효과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수술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영등포에 위치한 위드유성형외과의 이경노 대표 원장은,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원하는 사람들이증가하면서, 한 번의 수술만으로도 많은 장점을 얻을 수 있는 수술 방법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가격, 비용만 보고 무조건 수술을 받기 보다는 자세한 상담을 통해서 자신과 잘 맞으면서도 큰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수술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위드유성형외과는 여름을 맞이해서 외모변화 및 콤플렉스 탈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자세한 개별상담을 통한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와 후기를 보여주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특히 시크릿매몰법과 듀얼트임, 트리플하안검 수술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7.29  17:35:27
허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