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택매매 거래량과 아파트 분양률 상승세에 따라 예비 입주민들 사이에서 ‘타운하우스’가 주목받고 있다. 타운하우스는 가구마다 개별 정원이 있어 전원주택 분위기를 조성하며 층간소음, 주차문제 등 이웃 간의 갈등을 피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주거형태이다.

그 중에서도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용인 타운하우스 ‘위너스빌리지’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합리적인 분양가와 더불어 교통·교육·편의시설이 적합하게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점들로 위너스빌리지는 전세가로 고충을 겪는 이들과 직장과 편의시설로 인해 도심을 떠나지 못했던 이들의 요구를 모두 충족시키고 있다.

본인에게 적합한 전원주택을 찾기 위해서는 자연환경을 비롯한 건축자재·대지면적·단지구성, 그리고 무엇보다 교통여건을 잘 따져봐야 한다. 특히나 도심에서 거주하던 입주민들은 대중교통을 따져보는 게 가장 중요한데 위너스빌리지는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수서간 고속도로 등이 있어 도심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최근 위너스빌리지로 입주를 결심한 B씨는 “아파트 생활을 하다가 전원주택으로의 입주를 결정하게 되었는데, 인근에 각종 편의시설 및 교육환경들이 완비되어 있는 곳을 원했다. 그러던 중 이곳을 발견하게 되었고, 교통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다는 점과 유럽풍 외관을 자랑한다는 점에서 분양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지역에너지기술을 이용하기 때문에 누진세가 적용되지 않아 관리비가 약 80% 이상 절감된다. 또 전 세대를 남향위주로 설계하여 통풍 및 채광·개방감을 극대화시켰으며 개인 정원이 갖추어져 있어 보다 나은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러한 이점으로 현재 위너스빌리지는 1~3차 분양을 성황리에 마치고 4차 분양 중에 있으며, 이외에 분양 문의 및 모델하우스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위너스빌리지.com) 또는 대표번호(1599-86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