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별로 겪는 피부고민은 대부분이 비슷하다. 10대는 여드름, 20~30대는 기미, 40대에는 주름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다. 기미는 한번 생기면 사라지지 않고, 얼굴 전체적으로 퍼져 악화 되는 경우가 많아 다른 피부 질환에 비해 꾸준한 관리가 필요 하다.

최근 집에서 기미치료를 할 수 있는 “장희빈미안법”이 나오면서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이 주목 받고 있다.

장희빈미안법은 기미치료뿐 아니라 기미주근깨제거, 기미잡티제거, 검버섯치료, 피부미백관리 등에도 활용 되고 있어,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고 효과를 보고 있는 기미없애는방법이다.

장희빈미안법은 조선시대 절세가인 장희빈(장옥정)의 베일에 가려진 피부관리비법을 보염서에서 각색하여 만들었으며, 총 12가지(녹두, 감초, 진주, 흑축, 연근, 미강, 살구씨, 토사자, 백강잠, 백복령, 팥, 율무)의 100% 천연재료로 구성되어 있다.

기미에 좋은 팩으로 알려진 장희빈미안법의 판매처 보염서는 피부의 적인 기미치료, 기미잡티제거, 주근깨제거, 색소침착없애는법에 도움을 받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제시 했다.

주근깨레이저 보다 좋다고 알려진 천연팩을 할 때는 보습관리가 중요

집에서 할 수 있는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가장 중요한 핵심 포인트는 보습관리이다. 보습관리를 해줌으로써, 천연성분들이 피부에 잘 스며 들어, 더 빠른 기미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 기미없애는방법 효과를 더 하고 싶다면 수로부인미안법(보습팩)을 같이 병행하여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안수를 활용 하라

미안수라는 것은 옛 선조들이 지금의 스킨로션처럼 사용하되 자연의 재료로 직접 만들어 사용한 것을 미안수라 하는데, 보염서 에서는 현대인에 맞게 100% 자연재료로 구성 하여 섭취와 세안수, 화장수로 사용할 수 있게 하였다.

아무리 좋아도 적당히

기미없애는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을 매일 사용하게 될 경우 피부트러블과 건조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 2~4회가 가장 적합하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 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피부관리법과 주2~3회 기미잡티제거 및 주근깨없애는 천연팩 등으로 영양 공급하여 피부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꾸준한 관리만이 다시 올라오지 않는 기미치료 방법

기미레이저 보다 좋다고 하는 천연팩을 사용하면서 일상생활에서 기미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기미치료 효과가 더딜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천연팩을 사용하면서 일상생활에서도 꾸준한 관리만이 기미잡티제거를 할 수 있는 가장 뛰어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기미에 좋은 천연팩 장희빈미안법은 생긴지 오래된 기미를 없애는 방법으로도 효과가 있고 또한 미백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주의사항만 잘 지켜가며 올바르게 사용하면, 꾸준하게 3~6개월 사용했을 때 기미에 좋은 천연팩 이라는 것을 잘 느끼게 될 것이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