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앤블레스 모발이식센터(구 모블레스 모발이식센터) 신경균 원장

작고 갸름한 얼굴형은 최근 중요한 미의 기준으로 주목 받고 있는 요소다. 그러나 탈모가 시작된 이들의 경우 이마가 넓어지면서 전체적인 얼굴의 비율이 깨지고, 커 보이는 얼굴을 가질 수밖에 없다. 이에 개인 얼굴형에 맞는 헤어라인을 만들 수 있는 모발이식수술 방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앞머리 탈모에 의해 넓고 휑한 이마를 가지게 된다면 이를 커버하기 위한 방법은 많다. 대표적인 것이 헤어스타일의 변화다. 앞머리를 내려 이마를 가리는 것. 그러나 이는 큰 효과를 거두기 어렵다.

적당한 넓이를 가진 예쁜 이마를 갖는다는 것은 기존에 비해 작고 갸름한 얼굴형을 갖기 위한 지름길이다. 그 방법으로 헤어라인 모발이식이 주목받고 있는 것은 다른 어떤 방법과 비교해도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헤어라인모발이식으로 예쁜 이마 만들기
예쁜 이마는 전체 얼굴 길이의 1/3 정도를 차지한다. 수치로는 약 6cm다. 이 보다 넓은 이마를 가졌다면 얼굴 전체의 비율이 맞지 않아 외모적으로 큰 손해를 감수해야 한다. 남성에게 흔한 탈모에 의한 넓은 이마는 여성에게도 나타날 수 있다. 이때 여성들은 남성적인 이미지를 갖게 되어 외모 스트레스를 느끼게 되는 경우가 많다.

모앤블레스 모발이식센터(구 모블레스 모발이식센터) 신경균 원장은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 거친 인상의 원인이 될 수 있는 M자 탈모는 헤어라인모발이식수술을 통해 충분히 개선 가능하다”며 “환자의 얼굴형에 따라 섬세하게 디자인 후 모발이식을 실시한다면 훨씬 부드럽고 세련된 인상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헤어라인 모발이식 수술은 의료진의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모발이식센터를 찾아 받는 것이 좋다. 더불어 모발이식수술에 사용되는 장비 역시 첨단 장비가 갖추어져 있는 것이 수술 후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헤어라인모발이식수술 시 1:1 맞춤모발이식으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도록 한 모앤블레스 모발이식센터는 가장 진보된 모발이식수술방법과 다양한 첨단 수술 장비,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의 시너지 효과를 선보이고 있다.

우선 ‘3D 비디오 수술 현미경’은 고해상도의 3D Full HD(1080P) 화면을 통해 모발이식수술을 더욱 정확하게, 빠르게, 안전하게 만들었으며, 숙련된 모낭분리사팀은 현미경을 통한 모낭분리로 모낭의 손상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데 성공했다.

헤어라인모발이식 만족도 높이는 ‘3가지 포인트’
신 원장은 “모낭보호로 생착률은 더욱 높이고, 자가성장인자로 회복을 빠르게 한 ‘모블레스 3시스템’은 헤어라인모발이식의 환자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며 “저온모발이식과 미니멀컷이식술을 통해 극대화된 헤어라인모발이식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모블레스 3시스템을 자세히 살펴보면 첫째로 ‘저온모발이식’은 모낭세포를 안전하게 유지하여 생착률을 높이는 최적의 온도요법이다. 모낭의 수분증발과 고열로 인한 손상을 막고 모낭의 생존기간을 늘리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모앤블래스만의 ‘미니멀컷이식술’은 삭발 없이 필요한 부위만 채취하여 일상생활을 위한 모발을 유지시켜 주는 방법이다. 이는 외모에 민감한 젊은 환자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더불어 수술 후 A/S 보장제도 눈여겨볼만하다. 이를 통해 모발이식수술 후 철저한 사후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데, 수술 후 1년 간 탈모관리 및 밀도보강 등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 원장은 “헤어라인 탈모는 환자에게 매우 큰 스트레스가 되는 문제로 최근에는 20~30대 젊은 층에게 흔한 증상”이라며 “이때 숙련된 전문가의 손길을 통한 헤어라인모발이식수술을 받는다면 외모개선에 충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