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최대 강적이 나타났다. 그것은 바로 스트레스이다.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는 피부에도 똑같이 적용된다. 기미없애는방법으로 확실하게 들어맞는다는 레이저시술은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기미치료의 한 방법으로 알려져 있는데, 높은 시술비용과 민감해지는 피부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용자들이 많다고 전해진다.

꾸준히 시술을 받아도 없어지지 않는 지긋지긋한 기미는 안그대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더 진득하게 남아있는다. 기미잡티와 비용부담에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이제는 홈케어 기미치료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렴한 비용에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장희빈미안법이 요즘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을 성공한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있다.

화제의 중심 홈케어 기미치료는 조선시대때부터 전해져내려온 전통적인 피부관리법을 토대로 한다. 천연분말을 사용한 천연팩으로서, 피부에 맞게 일반용과 민감용으로 나누어져 있다. 일반용에는 12가지의 천연분말(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율무, 백강잠, 미강, 백봉령, 살구씨, 흑축, 연근)이 사용되고, 민감용에는 9가지(녹두, 율무, 감초, 백강잠, 백봉령, 민들레, 메밀, 구기자, 보리)등이 기미잡티제거며, 주근깨제거에 효과적으로 사용된다.

기미치료 라고 하면 보통 레이저시술이나 기미제거약 등을 생각 할 수 있겠지만, 과연 천연팩으로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성공할수 있을까 의문이 들지 않을수 없다. 하지만 사용자들의 후기에 따르면 3개월에서 6개월을 꾸준히 사용했을 때, 기미제거며 얼굴잡티제거에 큰 효과를 얻었다고 한다. 또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일주일에 2번 발 쭉 뻗고 편히 쉬면서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메리트라고 사용자들은 전한다.

1년간 주근깨레이저를 받다가 부담스러운 주근깨레이저비용에 중단하고 천연팩을 시작하게 되었다는 A씨는 천연팩이 민감한피부에 이토록 잘 맞는지는 몰랐다고 전한다. “10만원도 안 되는 돈으로 6달을 지속적으로 관리했더니, 정말 주근깨가 많이 옅어지고 있네요. 이렇게 탁월하다면 진작에 썼을텐데…” 라며 웃음을 보였다. 기미치료뿐만 아니라 주근깨며 잡티등의 고민을 가진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눈이 확 뜨일만한 제품인듯 싶다.

기미치료에 쓰이는 천연분말은 화학성분이 전혀 없기 때문에, 실온에 보관하기보다는 냉냉장보관 하는 것을 권장하며, 요즘같이 더운 여름철에는 몸의 열을 빼고 사용 할 것을 권한다고 보염서 관계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