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는 오늘 중복을 맞아 스카이에듀 고2, 고1 회원을 대상으로 500명에게 치킨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카이에듀의 ‘1인 1닭’ 시즌2 이벤트는 중복을 맞아 무더위에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을 고등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치킨 뿐만 아니라 스카이에듀 스타 강사진의 무료 학습 교재 및 강좌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수학 삽자루, 차영진, 정상모, 한국사 문동균 등 스카이에듀 스타 강사진이 직접 나서서 준비했으며, 간단한 퀴즈를 맞추는 학생들에게 치킨과 함께 필수 학용품 ‘I CAN DO’ 세트, 강사별 2017 수능 대비 전략 강좌 및 교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오는 8월 19일까지 20일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퀴즈는 매일 밤 11시에 공개된다. 퀴즈 정답자 선착순 매일 500명에게 총 3억원의 치킨이 무료로 배포된다.

치킨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중복을 맞아 무더운 여름에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을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이번 치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카이에듀가 준비한 치킨으로 학업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풀길 바라고 치킨 뿐만 아니라 2017 수능 대비 무료 강좌와 교재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스카이에듀는 메가스터디, 이투스와 함께 대표적인 고등입시교육 전문 기업으로, 고등 인터넷 강의(이하 인강) 유료사이트 순 이용자 수 집계 결과에서 지난 1월 가장 많이 방문하는 수능 사이트 1위(닐슨코리안클릭 조사, PC-모바일 통합)에 올라 14년 만에 수능업계 1위를 바꿨다. 또한 2014년에는 온라인 성장률 1위(고등 온라인 시장 상장사와 자사의 매출 성장률 비교 시 1위)를 기록하며 수능 인강 역사를 계속 새롭게 써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