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병자리: 나의 길

종합운: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말고 자신의 일만 성실하게 수행하세요. 주변에서 이러쿵저러쿵 이야기가 있더라도 자신의 책임만 다하면 그만입니다. 남들의 수다나 뒷말에 일일이 반응하지 않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이야기를 많이 들어주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색다른 장소에서 미팅이나 소개팅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예상하지 못한 수입을 거두거나 잊고 있었던 돈이 들어오는 때입니다. 또한 작은 행운들이 이어지니 절로 입가에 미소가 번질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 2

* 물건 : 손수건

* 장소 : 쇼핑몰

* 색깔 : 옐로우

 

◆ 물고기자리: 결과에 연연하지 말 것

종합운: 때로는 결과가 중요할 때도 있지만, 때로는 과정이 중요할 때도 있습니다. 이번 한 주는 결과에 너무 연연해하지 않고 지내도록 하세요. 비록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더라도, 그 과정 속에서는 얻게 된 경험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많이 참고 인내해야 합니다. 싱글은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기 어려운 때입니다.

경제운: 꼭 필요한 곳에만 사용하고 알뜰하게 생활하도록 하세요. 또한 시험이나 취업을 앞둔 사람이라면 친구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줄여야 합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 1

* 물건 : 커피

* 장소 : 영화관

* 색깔 : 블루

 

◆ 양자리: 다 귀찮아

종합운: 성가신 일들이 계속 생기거나 갑자기 슬럼프가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 넘치던 의욕도 사라지고 심신이 피곤해지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슬럼프가 길게 이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평소보다 신경 쓰도록 하세요. 싱글은 동호회나 온라인 카페 등의 모임에 나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특히 직장인이라면 평소보다 많은 수입을 거둘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늘어나는 수입만큼 목돈이 나갈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 30

* 물건 : 다이어리

* 장소 : 미용실

* 색깔 : 블랙

 

◆ 황소자리: 변신

종합운: 일관성을 갖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주변 상황에 맞춰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자신의 행동이나 생각에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 많은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변화가 자신의 삶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은 상대방에게 자신의 생각을 정확하게 표현하도록 하세요. 싱글은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전갈자리나 염소자리의 사람을 눈여겨 보세요.

경제운: 자신이 원하는 물건이나 상품을 구매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다소 목돈이 들어가는 여행이나 물품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 28

* 물건 : 일회용 밴드

* 장소 : 편의점

* 색깔 : 카키

 

◆ 쌍둥이자리: 평정심

종합운: 어떤 일이 있어도 서두르거나 흥분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무엇보다 침착함과 평정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서두르거나 당황하게 되면 자신의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없습니다.

연애운: 오래된 커플이라면 권태기에 빠질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솔직한 모습으로 어필해야 합니다.

경제운: 자신에게 특별한 무엇이 있는 것처럼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야 합니다. 너무 말을 많이 하거나 흥분하게 되면 역효과가 날 수도 있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 2

* 물건 : 선글라스

* 장소 : 바다

* 색깔 : 블랙

 

◆ 게자리: 약속

종합운: 약간 피곤한 일들이 있겠지만, 오래지 않아 풀리게 될 것입니다. 다른 일에 신경 쓰다가 보다 중요한 일들을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특히 자신의 일을 앞세우다가 다른 사람과의 약속을 어기거나 취소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연애운: 혹시 최근에 결별했다면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당분간 데이트를 피하도록 하세요.

경제운: 돈 문제로 고민하던 분들이라면 한숨 돌릴 수 있을 것입니다. 자존심에 상처가 생길지 몰라도 지금은 문제 해결이 우선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 29

* 물건 : 꽃

* 장소 : 마트

* 색깔 : 레드

 

◆ 사자자리: 심사숙고

종합운: 이것저것 하고 싶은 일들이 많은 시기입니다. 하지만 생각만 앞서고 실천이 뒤따르지 않는다면, 시작하지 않은 것만 못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꾸준히 할 만한 일인지 먼저 따져 보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두 사람의 관계가 한 단계 진전될 것입니다. 혹시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싱글이라면 이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 보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무엇보다 소비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자신의 취미 생활이나 여가 등에 많은 돈을 쓰고 다니는 것은 금물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 30

* 물건 : 티켓

* 장소 : 휴양림

* 색깔 : 바이올렛

 

◆ 처녀자리: 한 우물을 파야

종합운: 지금은 어느 한 가지 일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또한 갑작스럽게 변화를 시도하거나 진로를 변경하는 것도 피하도록 하세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보다는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도록 하세요. 싱글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경제운: 상승세를 타던 재물운이 서서히 하락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수입보다는 지출이 늘어나고, 경제적으로 부담이 발생하기 쉬운 때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0, 2

* 물건 : 선크림

* 장소 : 대중교통

* 색깔 : 그린

 

◆ 천칭자리: 양약고구(良藥苦口)

종합운: 자신에 대한 주변 사람들의 조언이나 비판을 잘 새겨듣도록 하세요. 설령 기분이 나쁘거나 자존심이 상하는 말이라 하더라도 일단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어쩌면 지금까지 발견하지 못했던 자신의 단점이나 고쳐야 할 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섬세하고 다정한 사람과의 만남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기분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경제운: 눈앞의 이익에만 급급하기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도록 하세요. 단기간에 성과를 내기보다는 장기적으로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결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 30

* 물건 : 사진

* 장소 : 커피 전문점

* 색깔 : 핑크

 

◆ 전갈자리: 타협

종합운: 가까운 친구나 주변 사람들에게 실망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어쩌면 마음에 깊은 상처를 입거나, 사람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수나 잘못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상대방에게 질투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에게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되겠습니다.

경제운: 수입과 지출이 조화를 이루니 무난한 한 때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목돈이 나가는 여행이나 값비싼 물건만 구매하지 않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8, 1

* 물건 : 비타민 음료

* 장소 : 퓨전레스토랑

* 색깔 : 화이트

 

◆ 사수자리: 새로운 출발

종합운: 그동안 하던 일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괴롭히는 문제나 고민이 있었다면 이제 풀리게 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도 해결되고,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무엇보다 용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많은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경제운: 특별히 무리하지 않는다면 걱정 없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재테크나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기회가 올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 1

* 물건 : 와인

* 장소 : 도서관

* 색깔 : 블루

 

◆ 염소자리: 분위기 파악

종합운: 시시콜콜 이 일, 저 일에 일일이 신경 쓰지 않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주변 분위기를 파악해서 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자신이 나서야 할 일이 아니라면 일단 뒤로 빠져 있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기분을 잘 맞춰주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자신의 마음에 쏙 드는 상대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경제운: 굳이 자신이 나서서 재물을 쓰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가능하면 더치페이를 하거나 다음 기회를 기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7, 1

* 물건 : 립글로스

* 장소 : 물가

* 색깔 : 자주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