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크리스탈 제이드, 롯데白 분당점 오픈 '전통 수제만두 선봬'

글로벌 중식 브랜드인 크리스탈 제이드는 21일 성남시 분당 롯데백화점 지하에 ‘크리스탈 제이드 딤섬 분당점’을 열었다고 이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분당점은 크리스탈 제이드의 수제 만두를 선보이는 ‘크리스탈 제이드 딤섬’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이다. 정통 딤섬과 중국 양쯔강 이북 지역 만두를 접목한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수제 만두를 판매하는 것이 특징으로 고기 반달교자와 김치 반달교자를 비롯해 왕만두와 소롱만두, 손만두, 왕찐빵 등 깊은 맛을 자랑하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특히 크리스탈 제이드의 수제 만두는 신선한 속 재료를 선별해 반죽부터 성형까지 매장에서 직접 제조, 고객에게 선보인다. 딤섬만을 전문으로 만드는 셰프들이 고안한 만두피와 속의 황금비율을 통해, 쫄깃한 식감과 속재료에서 자연스럽게 우러나오는 풍부한 육즙이 크리스탈 제이드의 자랑이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크리스탈 제이드는 정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하여 현지 수석 주방장들을 전 세계 매장에 파견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오픈한 분당점에서 정통 수제 만두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였다.

이효정 기자  |  hyo@econovill.com  |  승인 2015.07.21  18:44:22
이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