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으로 인정받는 기준에서 피부는 필수다. 때문에 잡티 없이 맑고 투명한 마이크로 피부는 모든 여성의 꿈이다.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은 고가의 기능성 제품이나 피부과 시술 등에 대한 투자로 이어지곤 한다.

제모, 여드름피부관, 기미잡티제거 피부관리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대표적인 피부과 레이저 시술인 프락셀, 레이저토닝, IPL의 경우 많은 시간과 비용부담이 크기 때문에 선뜻 결정하기 힘들다.

그 중 ipl은 기미잡티제거, 여드름피부관리, 안면홍조, 화이트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질환 치료가 가능해 인기가 높은 시술이지만 가격부담이 큰 편이다.

때문에 최근 피부과를 가지 않고 피부관리는 물론 제모까지 할 수 있는 가정용 오로라ipl 레이저제모기가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로라 Ipl 레이저제모기의 경우 제모와 피부관리를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20대, 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오로라IPL 프리미엄은 대형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20~30대 여성이 추천하는 1등 상품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며, 각종 뷰티프로그램, 드라마 PPL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많이 알려지면서 여름 특수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밖에 오로라IPL은 현재 Summer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