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수록 나타나는 노화 현상은 어쩔 수 없는 변화이다. 그 중에서도 피부 노화는 여성이나 남성 모두에게 큰 고민을 주고 동시에 개선을 준다면 매우 건강하고 즐겁게 살아 갈 수 있는 하나의 원동력이 될 수 있다.

고령화 사회에서 노인들뿐만 아니라 20~30대 이후의 사람들은 벌써부터 피부노화 특히 피부 처짐, 푸석푸석함을 고민하고 속상해한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수술적인 방법부터 간단한 주사방법까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방법마다의 장단점과 한계가 있다. 이에
각각의 피부 층마다 맞춤형 시술이 적용되는 레이어바이레이어 리프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벤트미의원의 레이어바이레이어 리프팅은 리프팅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는 시술로, 5주 코스와 3주 코스로 나뉜다. 두 코스 모두 히이푸 더블로S와 비너스 프리즈. 마스터즈 리프트 시술이 적용되지만 5주 코스엔 비너스 프리즈와 마스터즈 리프트 시술이 한 번 더 적용된다.

마스터즈 리프트는 스킨 리프팅과 주름 개선 치료방법으로 기존에 사용되었던 고주파와 달리 근적외선과 고주파 두 에너지의 장점만을 이용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 유도함으로써 훨씬 더 효과적인 주름개선 효과가 나타나는 시술이다. 시술 후 약 3~6개월 동안 콜라겐 피하지방층이 재생되면서 피부 탄력과 탱탱함이 증가되어 눈에 띄는 효과를 보인다. 또한 접촉 쿨링 방식을 접목하여 시술시 통증 없이 편안함을 주며, 시술 후에도 전혀 표시가 나지 않으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하이푸란 고강도 초음파 집속 치료술로, 인체에 무해한 초음파를 이용하여 마치 돋보기로 불을 지피듯이 체외에서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하여 진피층과 근막층(SMAS)에 각각 작용하게 된다. 피부 아래 3~4.5mm 깊이의 SMAS층에 맞추어 쏘게 되면 1mm보다 작은 크기의 열 응고 부위를 만들어 내는데. 이러한 열 응고부위에서 60도 이상의 높은 열 반응이 일어나 처져있던 피부 조직이 수축하여 피부가 당겨 올라가기 때문에 수술을 하지 않고도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시술 후에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고 한 번의 시술로도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경제적인 장점도 있는 리프팅 방법이다.

피부는 노화로 인해 모세혈관의 수가 감소되고 그 기능이 떨어지면서 진피층의 혈액순환이 저하되고 섬유모세포의 감소로 콜라겐과 탄력 섬유의 합성이 저하된다. 비너스 프리즈는 펄스형 전자기장과 고주파를 접목시켜 위 증상을 역전시키는 독창적인 시술이다. 넓은 부위를 동시에 히팅이 가능하고 높은 온도의 열을 균일하게 전달하여 통증 없이 시술이 가능하다.
피부 탄력 증대는 물론, 주름 개선, 셀룰라이트 완화, 바디 둘레 감소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노화뿐만 아니라 무리한 다이어트로 갑작스럽게 체형에 변화가 오면 피부가 처지고 탄력을 잃기 마련이다. 심한 경우에는 처진 피부를 절제하여 제거하는 시술까지 이루어지기도 한다. 때문에 피부관리는 평소 생활습관을 개선하고 노화 현상을 미리미리 예방하는 자세가 가장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