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형 반영된 해커스 최신인강으로 2주만 준비하면 토익스피킹 고득점 완벽 대비 가능

대학생 여름방학 계획 1위로 ‘취업준비’가 꼽힐 만큼, 대학생과 취준생에게 여름방학은 하반기 채용 시즌 전, 스펙 완성을 위해 몰두해야 하는 시기다. 최근 대기업 입사 시에는 토익스피킹/오픽과 같은 ‘영어 말하기’ 점수가 강조되고 있는데, 영어 말하기 점수 외에도 토익점수/자격증/대외활동 등 두 달이라는 짧은 방학동안 취업준비생들이 이러한 스펙을 준비하기에는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다. 이에 따라 취준생들은 영어 말하기 점수를 빠르게 끝내야 다른 스펙도 여유있게 준비할 수 있다. <대학생 여름방학 계획 1위: 취업포털 잡코리아 ‘여름방학 계획’ 설문조사/1,111명>

더욱이 지난 5월부터는 토익스피킹 Part 3와 Part 5에 신유형이 추가됐다. 토스 신유형 중 취준생들이 특히 어려워하는 부분이 바로 기존 유형과 신유형이 4가지 타입으로 병행 출제된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토스를 처음 준비하거나 기존 응시생은 새로운 유형과 기존의 시험 방식을 함께 대비해야 고득점이 가능해졌다.

해커스인강(www.HackersIngang.com)은 해커스 토스 1위 세이 임 강사의 최신 토익스피킹 강의를 제공해 취준생들의 고득점 달성을 지원한다. 강의는 세이 임 강사의 1:1 수업 방식으로, 토익스피킹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학습자 누구나 잘 따라올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신유형 문제를 분석하고 어느 상황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만능 답변 템플릿을 실전 문제에 적용하는 연습과 세이 임 강사의 노하우가 담긴 풍부한 학습자료를 통해 신유형에 보다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오늘의 강의’를 듣고 실전 시험과 같이 문제에 대한 본인의 답변을 녹음해 보고, 녹음한 것을 다시 들어보면서 연습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파트별로 전략을 익히고 답변 아이디어와 표현을 쌓아 실전 문제에 적용하는 체계적 학습 구성으로 2주 안에 고득점을 달성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고득점을 결정하는 발음/강세/억양의 핵심포인트를 풍부하게 익힐 수 있으며, 다양한 실전 문제의 공략법과 해설은 물론 실제 시험과 동일한 방식으로 제공되는 Actual Test로 실전 대비도 가능하다.

해커스인강 전재윤 대표이사는 “토익스피킹 신유형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최신경향이 반영된 스타강사의 강의를 들어야 한다”며 “해커스 토스인강은 최신경향 반영은 물론 수준별/레벨별로 본인에게 맞춰 들을 수 있어 단기간에 끝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