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은 짧으면 한달 반에서 길면 세 달 정도로 학생들에게 있어서는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는 아주 긴 시간이다. 그리고 직장인들은 학생들의 여름방학과 비슷한 시기에 여름휴가를 받아서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다. 그렇기 때문에 학생들에게나 직장인들에게 여름이라는 계절은 휴식은 물론이고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아주 소중한 시간이라고 할 수 있다.

예전에 사람들은 이러한 소중한 시간을 이용해서 여행을 떠나거나 그 동안 경험해보고 싶었던 새로운 경험을 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었다. 그렇지만 요즘은 여행이나 재충전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눈성형이나 필러, 보톡스 등의 미용성형이 그것이다. 미용성형의 경우에는 아무리 간단한 시술이라고 해도 일정 기간의 시간과 휴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방학이나 휴가를 이용해서 상담을 받는 경우가 많다.

눈성형은 코성형이나 다른 부분의 수술보다 일반적으로 가벼운 수술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고 필러나 보톡스 역시 짧은 시술 시간을 투자해서 눈에 띄는 변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름방학 기간이 되면 폭발적으로 성형외과의 상담 건수는 증가한다.

특히 요즘은 범계, 평촌, 안양의 성형외과나 피부과 등을 찾아 상담을 받는 사람들의 숫자가 꾸준히 늘고 있는데, 이는 미용성형에 있어서 안양지역이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SNB피부성형외과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SNB피부성형외과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눈성형이나 필러, 보톡스 부분에서 좋은 결과를 내고 있는 피부성형외과이다.

눈성형은 성형 수술 중 가장 많이 시술 되는 부위 중의 하나로 다른 수술에 비해 비교적 간단하지만 효과는 매우 크다. 그렇기 때문에 성형 수술을 생각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이 눈성형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SNB피부성형외과는 안양의 눈성형 병원들 가운데 가장 자연스러운 수술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무조건 눈수술을 하기 보다는 환자 각자의 전체적인 얼굴을 토대로 자세한 1:1 상담을 통해 얼굴과 어울리는 눈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을 하고 있다. 또한 쌍꺼풀 재수술이나 안검하수 등의 수술에도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나 젊은 세대 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를 거쳐서 많은 사람들이 상담을 받고 있다.

SNB피부성형외과는 필러와 관련해서도 많은 상담을 하고 있는데, 특히 쥬비덤이라는 천연 주입물질을 사용한 필러는 필러 부작용과 관련해서 걱정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쥬비덤이라는 물질은 식물이나 설탕에서 추출한 히알루론산으로 사람의 몸에도 일정량이 포함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 물질은 자연스러운 효과를 바라는 사람들에게 아주 적합한 물질이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보톡스를 사용할 수 없는 코나 입가 주름, 깊은 주름에 효과적이다. 깊은 주름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마와 미간의 주름은 물론이고 눈꼬리 주름, 코밑 팔자 주름, 입가 주름 등등 일반적인 필러나 보톡스로는 해결이 안되던 주름에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주름으로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보톡스 역시 사람들의 상담 대상 중 하나이다. 보톡스는 일반적으로 얼굴의 주름이나 눈썹의 처짐 정도를 조절해서 얼굴을 더 젊게 보이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 보톡스 시술은 이마 주름, 미간 주름, 눈가 주름, 콧등 주름, 입가 주름, 턱주위 주름에 효과적인데 특히 SNB피부성형외과의 보톡스는 미국 FDA로부터 안전성이 공인된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시술 후에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비용이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얼굴뿐만 아니라 사각턱이나 종아리 알통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도 보톡스에 대한 상담 및 시술을 받고 있기 때문에 보톡스의 효과가 굉장히 폭 넓게 적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SNB피부성형외과의 차현태 원장은 “최근 방학이나 휴가를 맞아서 간단하지만 드라마틱한 변화를 원하는 분들이 상담을 많이 받고 있다.”며, “방학이나 휴가라는 짧은 시간을 이용해서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도 중요하다. 그렇지만 결과나 가격적인 측면보다 중요한 것은 믿을 수 있고 안전한 곳을 찾아서 전문적인 1:1 상담을 통해 수술이나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