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가 한반도를 덮치면서 여러 분야가 크고 작은 피해를 입었는데 요식업계도 상당한 피해를 입은 곳 중 하나이다. 갑작스러운 고객과 매출의 급감 때문에 많은 매장들이 예상치 못한 불경기 영향을 겪어야 했다. 그런데 이때 오히려 오픈하는 매장이 줄줄이 늘어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곳이 있어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작년, 올해 전매장 월매출 평균1억 대박을 이루었던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 접시꽃보쌈이다.

창업아이템 접시꽃보쌈은 2014년 히트상품 선정, 전매장 월매출1억을 달성했던 검증기를 거쳐 또다시2015년 하반기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벌써 서울, 경기 수도권뿐만 아니라 호남, 충청, 영남까지 전국적인 동시다발 상권계약이 밀려들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주 9일(목) 부산에서 열린 사업설명회도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성왕리에 마친상태이다.

7월23일(목) 대구에서도 사업설명회가 열릴 계획이라고 하니 참석 희망자는 미리 예약하면 된다.

이렇게 접시꽃보쌈이 인기 있는 것은 보쌈 메뉴의 안정성과 더불어 그것만의 독창성을 갖추었기 때문이다. 보쌈은 언제나 우리나라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외식메뉴 5위 안에 안착하기에 안전한 창업아이템이며 계절을 타지 않는다.

거기서 만족하지 않은 접시꽃보쌈은 보쌈에 더해 해물, 문어등 20여종의 산해진미를 한번에 수북하게 담아낸다. 접시꽃보쌈이 보여주는 가격대비 높은 가치는 접시꽃보쌈을 다시 찾는 많은 손님들로 나타난다. 본사는 창업주에게 매장 맞춤 홍보마케팅과 운영노하우 전수를 아끼지 않고 전매장에 일정한 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서비스의 품질을 꾸준하게 점검하며 관리 해준다.

이에 접시꽃보쌈은 다른 업체들이 메르스 영향으로 매출에 피해를 보고 있는 상황에서도 끊임없는 창업주들과의 계약을 성사시키고 있다. 지금 접시꽃보쌈은 창업자들을 위해OK저축은행과 업무협약 체결하여 창업자금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최대 5,000만원의 창원자금 대출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 큰 창업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셈이다.

전매장 월매출 평균1억의 신화, 대박 창업아이템 접시꽃보쌈의 창업자금대출에 관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http://kingbossam.co.kr/ 에 방문하면 된다. 신중하게 고려하여 유망한 창업아이템을 선별하는 눈이 창업주들에게 요구되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