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이슈&토픽
메이드유 ‘10년 젊어지는 리쥬란힐러 런칭 이벤트’ 진행

자외선에 오랫동안 노출된 피부는 노화 현상이 더욱 빠르게 나타난다. 실제로 피부 자체의 보습력이 떨어지게 되고, 이로 인한 피부 주름, 탄력 저하, 검버섯 또는 불규칙한 색소 등의 이상 현상이 본격적으로 나타나게 되며, 이는 단순히 기능성 화장품 등의 제품을 사용한다고 해서 노화 반응을 막아내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이때 노화의 원인인 피부 진피를 복원하는 피부 세포 힐링 주사 요법인 ‘리쥬란힐러’ 시술을 받게 되면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가지는 것은 물론 동시에 동안 얼굴을 가질 수 있게 된다.

리쥬란힐러는 손상된 피부 내부의 콜라겐을 재생·촉진해 탄력적인 볼륨감을 유지하고, 10년 전의 생기 있는 피부로 되려주는 ‘신개념 피부 힐링 필러’다. 리쥬란힐러의 주 성분인 ‘폴리뉴클레오티드 PN’은 DNA를 일정 규격으로 잘라 만든 생체 적합 물질로, 인체 염기조성과 가장 유사한 ‘연어’에서 추출, 정제하여 열에 매우 안정적이고 이물 작용을 나타내지 않는 매우 안전한 물질이다. 이 물질은 피부 재생 능력을 활성화하셔 피부 속 환경을 개선하고 피부 구조를 복원, 표피 및 진피를 건강하게 해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고, 손상된 피부를 정상적으로 복원하는 역할을 한다.

리쥬랄힐러 시술 후에는 리프팅 효과와 유수분 밸런스 조절, 모공축소, 피지 및 각질 감소, 피부결 개선, 피부 치밀도 탄력 증가, 잔주름 개선, 피부 보호막 재생, 피부 톤 정화 등의 효과가 나타나게 되는데, 시술 2주 후부터 뚜렷한 효과가 나타나고, 4주 후부터는 효과가 증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시술 부위는 목주름, 쇄골 V라인, 손등, 그늘진 피부 등 다양하다. 시술 시간은 약 30분 내외로 비교적 간단하게 진행되며, 시술 당일 시술 부위에 부분적으로 볼록하게 되는 현상이 있으나 이는 24시간 내에 완전히 사라져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다. 단 1회 시술로도 피부가 촉촉해지고 탱탱해지는 효과가 나타나지만 다른 시술과 병행할 경우 그 효과는 배가 된다. 바쁜 직장인들이나 취업을 앞둔 취업 준비생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시술이다.

한편, 리쥬란힐러는 부작용 없는 안전한 제품이지만 시술 경험이 많은 의사에게 정확한 상담 후 개인에게 맞는 시술을 받아야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현재 메이드유는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을 바탕으로 1:1 맞춤 상담 후 1회용 개인별 맞춤 캐뉼라 사용, 정품 정량으로 고객을 위한 안전한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리쥬란힐러 런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자외선 노출 등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키고 싶다면 메이드유에서 보다 자세한 상담 및 시술을 받아볼 수 있다.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7.14  11:35:59
허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